참사랑은 절대적으로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절대적으로 하나

지금 사랑은 아무것도 아니예요. 참사랑, 참이라는 것은 둘을 허락질 않아요. 참은 하나예요, 하나! 절대적으로 오직 하나입니다. 그러면 이게 무슨 사랑? 참사랑입니다. 참사랑은 뭐예요? 참사랑은 누가 제일 먼저 사랑할 수 있는 사랑이에요? 남자가 참사랑 하면 '아이구, 남자의 참사랑은 싫다!' 하고, 여자가 참사랑 하면 '나도 여자는 싫다!' 그럴 텐데 말이에요. 사람들이 참사랑이라고 하는 것도 하나님이 '싫다!' 이렇게 되는 거예요. 누가 제일 참사랑을 좋아하느냐? 누구예요? 하나님밖에 없습니다. 그게 근본의 본질입니다. 하나님만이 참사랑을 부를 수 있다, 요걸 알아야 됩니다.

하나님과 관계를 맺으려면, 하나님의 아들딸 되려면 하나님의 핏줄과 하나님의 생명과 하나님의 사랑을 관계하지 않고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하나님의 혈통이, 하나님의 양심을 이어받아야 되는 거예요. 전부 다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참사랑도 참사랑이 필요하고, 하나님의 참생명도 참사랑이 필요하고, 하나님의 참혈통도 참사랑이 필요하고, 하나님의 참양심도 참사랑이 필요한 거예요. 그것이 참사랑이라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빼게 되면 참사랑은 없습니다. 여러분 이걸 잘 알아야 됩니다. 우리 엄마 아빠가 싸움하지 않고 잘 사니 참엄마 참아빠, 참사랑이다, 아니예요. 하나님이 개재해야 됩니다. 처녀 총각들이 연애해 가지고 서로가 죽도록 사랑한다 이렇더라도, 아무리 생명을 던지는 사랑이라도 참사랑이 아니예요. 하나님이 개재하지 않게 될 때는 참사랑이 아닌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인들은 지금까지 그렇게 생각했어요? 참사랑이 도대체 뭐예요? 하나님이 개재해야 되는 거예요. 그 사랑은 무슨 사랑이냐? 참사랑이 도대체 무슨 사랑이냐 이거예요. 하나님 혼자서는 참사랑을 가질 수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여기 아줌마가 있는데 아줌마에게 아들이 없으면 아들을 사랑할 수 있는 부모의 사랑이 안 나타나요. 찾을 수 없습니다. 아들이 없고서는 아들로 인한 부모의 사랑의 주인이 될 수 없습니다. 아들 없이는 그러한 자리를 만들 수 없습니다. 그걸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여기에 있는 여자들이 부부생활 하는데, 남자 여자가 있다고 해서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남자 여자가 있다고 사랑이 성립되는 것이 아닙니다. 남자 혼자, 여자 혼자 안 되는 거예요. 둘이 하나되는 데 있어서 남자의 사랑을 갖게 해 주는 것이 여자고, 여자가 남자를 사랑할 수 있는 여자의 사랑을 갖게 하는 것이 남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자기보다도 상대로 말미암아 위대한 사랑을 찾음으로 말미암아 위하라는 거예요. 그래서 이 아줌마도 아기가 필요해요. 그 다음에는 형제가 필요해요. 에덴동산에서도 마찬가지예요. 에덴동산에서 남자 여자가 아기로, 형제로 자라 가지고 부부가 돼 가지고 부모가 되는 것입니다. 부부라는 건 뭐냐 하면 아기의 사랑이 하나돼 있고, 형제의 사랑이 하나돼 있고, 부부의 사랑이 하나돼 있고, 부모의 사랑이 하나돼 있는 거예요. 이것을 가를 수 없다는 것입니다. 사랑을 파괴시킬 수 없다는 거예요. 가르면 그 사랑이 전부 다 없어지는 거예요. 다 없어지게 되는 거예요. 이혼이라는 칸셉(concept;개념), 못 살겠다는 칸셉이 있을 수 있어요?「없습니다.」

그러면 남자가 사랑을 느낀다는 것은 그것이 자기로 말미암아 얻은 것이 아닙니다. 여자로 말미암아 얻은 것입니다. 그 사랑의 주인은 상대 것입니다. 여기에 모인 사람들은 전부 다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선생님이 마지막으로 확실하게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360만쌍을 전부 다 헤쳐 놓고 어떻게 이것이 부처끼리 영원히 살 수 있느냐 하는 문제를 가르쳐 주기 위해 맨 마지막 뿌리를 빼서 가르쳐 준 거예요. 이걸 앎으로 말미암아 사탄혈통 근절입니다! 그래서 사탄혈통이 이렇게 함으로써 끊어 버릴 수 있는 것입니다. 하겠어요, 못 하겠어요?「하겠습니다.」완전히 뒤집어지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이 얼마나 거짓 되고, 얼마나 폐물이고, 쓰레기통인 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이혼한 아들딸은 이것이 사다리인데, 부모의 사다리인데 이걸 잘라 버리면 어디 가서 살아야 돼요? 어디 가서 살아요? 이것이 사랑의 사다리예요. 뭐 계모, 계부? 내가 알아보니까 계부가 아홉, 열 사람까지 있더라구요. 그것 우주가 망하게 하겠어요, 안 망하겠어요?「망합니다.」아기들도 그래요. 여자 아기들도 내 것, 자기 주장할 것이 없어요. 내 것이 어디 있어요? 내 것이 있으면 내 것의 출발점이 어디예요? 부모예요, 부모! 부모는 뿌리예요. 가지예요, 가지. 부모가 없으면 고아가 되어 이 세상이 환영을 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