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정착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0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정착지

그러면 요 중심이 뭐냐? 요것은 전부 다 같아요. 가치가 다 같습니다. 각도도 같고, 길이도 같고, 전부 다 같아요. 그래서 통일입니다. 요 자리가 우주의 중심이고 하나님이 계시는 것입니다. 큰 원형이 있으면 여기서부터 전부 다 해 가지고 이렇게 큰 90각도가 있는데, 이 90각도도 요것도 같아요. 요건 언제나 가치가 같습니다. 요것 통일이에요. 요 사랑의 정착지는 통일된 칸셉이 있으니 거기에 하나님이 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암만 해도 이게 이렇게 부딪치질 않습니다. 요것은 조그만 틀어져도 멀리 가고, 요것이 틀어져도 저기에 가서 갈라져 나가는 거예요. 수평이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자를 두고 종적 횡적 보게 된다면 여자의 사랑, 여자의 생명, 여자의 혈통은 여기에 연결되는 거예요. 요 각도입니다. 또, 남자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른쪽이 남자라면 여자는 왼쪽, 마찬가지예요. 하나님과 아들딸, 아들딸도 각도가 마찬가지입니다. 형제의 각도도 요 자리에서 만나는 거예요. 무엇으로 하나 만드느냐? 우주가 전부 다 균형을 취해 가지고 제일 핵으로 생각하는 그 자리가 이 자리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하나님이 이 자리에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평면적으로 놓고 보면 사랑의 맨 뿌리에, 생명의 맨 뿌리에, 혈통의 맨 뿌리에, 양심의 맨 뿌리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자리에 있어야 되는데 이것이, 하나님이 있지만 요것이 가정을 중심삼고 종횡 중심삼고 형제가 돼 가지고 그 다음에는 종족도 이와 같이 되고, 민족도 이렇게 커 가는 거예요. 8단계로 되는데 전부 다 같아요. 어디나 근본은 같다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가 타락하지 않았으면 부부 사랑의 모델이 나왔을 것입니다. 그 부모를 통해서 사랑하는 것을 배우는 거예요. 그러면 아들딸을 여럿 낳았으면 앞으로 결혼하게 된다면 어머니 아버지를 닮아가겠어요, 딴 사람을 닮아가겠어요? 누가 결혼시켜 주겠어요?「부모입니다.」미국에서 결혼할 때 부모가 관여해요? 제멋대로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는 참부모가 있기 때문에 세계 사람들을 참부모의 마음대로 결혼시키더라도 다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여기까지 멀수록 재산이고, 자랑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종차별이 없어요. 흑인하고 백인이 결혼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성인하고 살인마들을 같이 결혼해 준 거예요. 악한 사랑, 악한 생명, 악한 혈통을 전부 부정시킬 수 있는 참부모가 이것을 다 부정해 놓고 같은 자리에서 해 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가인이 아벨을 죽이는 것 좋아하지 않았고 부모도 좋아하지 않았다구요. 그걸 전부 다 제거해 버리고 같은 자리에서 축복을 해 주는 것입니다.

조수(潮水)가 나갈 때는 나쁜 게 나갔어요. 들어올 때는 맨 나중에 나간 게 먼저 들어오는 것입니다. 탕감복귀하기 때문에 같은 물, 같은 달을 보게 되면 중간에 서 가지고 이 둘이 들어와서 하나될 때 거기 딱 걸린다는 거예요. 역사적으로 이것이 딱 한 대에 수평 될 때 플러스 마이너스 같이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사탄을 완전히 추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거짓부모는 쫓아내고 참부모와 하나되는 거예요. 그걸 했기 때문에 지옥을 철폐해 가지고 영계에 있는 조상들을 결혼시켜 주는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지금 수억, 수백억, 수천억이 결혼하는 것입니다.

영계를 천국으로 리드하는 게 우리의 조상입니다. 지상에서 후손들은 아버지의 자리, 아들의 자리를 종적으로 참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로 합하는 거예요. 동양과 서양을 연결시킬 수 있는 시작점이 참사랑을 중심한 가정 기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