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전체에 사상적 문화적 영향을 미친 선생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미국 전체에 사상적 문화적 영향을 미친 선생님

여기에서 전부 다 미국 대통령, 일본 수상, 영국 수상, 그 다음에 독일 수상, 네 나라가 딱 해 가지고 한국의 독립을 전부 다 후원한다고 생각해 보라구요. 네 나라에서 경제문제, 정치문제를 전부 다 책임지고 후원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이것은 전부 다 한국이 아니예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움직이게 되면 통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기독교 문화권이라구요. 세계2차 대전을 리드한 나라들이라구요. 영·미·불, 일·독·이가 그런 나라입니다. 그리고 한국까지 7개국 나라예요. 합해 가지고 한국의 모든 경제문제라든가 혹은 이제 북한의 굶어 죽는 문제를 7개국, 2차대전 이후의 모든 나라들이 책임진다고 하면, 선생님을 중심삼고 남북통일도 그렇고, 세계 기독교 통일은 자동적으로 벌어지는 것입니다.

원래는 부시 대통령 때에 선생님하고 회의 하에 북한에 대한 모든 것, 세계 대회를 하려고 했는데 부시가 안 했기 때문에 부시가 꽝 떨어져 나갔다구요. 고르바초프하고 히드 수상하고 부시 대통령, 2차대전의 주도국의 지도자 되는 세 사람이 선생님하고 하나되어 6개국을 합해서 남북한 통일을 위해 돕게 되면 순식간에 세계는 통일되는 것입니다. 기독교는 완전히 선생님을 중심삼고 통일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지금까지 50년 동안 기도해 온 것이 뭐냐? 미·영·불, 일·독·이, 한국, 7개국 중심삼고 하루에 세번씩 쭉 기도해 나온 것입니다. 눈감고 병원에 가서도 그거 얘기하게 돼 있어요. *2차대전 때 7개국을 중심삼고 선생님과 하나되었으면 축복을 통해서 세계는 하나되었을 거라구요. 60억 인류를 한번에 축복하는 것은 문제없었을 것입니다.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세계가 그때 통일되어 있었기 때문에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그때 성공하지 못한 것을 다시금 6개국을 중심삼고 지금 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미·영·불, 일·독·이, 한국이 전부 다 선생님을 반대했다구요.

이제 미국이 장자 자리에 있는데 기독교 문화권 주류를 이루고 있는만큼 미국 중심삼고 구교를 하나 만드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미국 중심삼고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을 하나 만드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일본 한국도 문제없어요. 장자가 부모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것입니다. 장자권이 있기 때문에. 미국이 지금 그와 같은 자리에 있습니다.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하나님 아래 한 나라)이 아니라 원 월드 언더 갓(one world under God;하나님 아래 하나의 세계)이 되어야 할 입장이 미국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이걸 모르고 있다구요. 하나님 편에서 볼 때 '원 월드 언더 갓'이 되어야 할 텐데 '원 네이션 언더 갓'을 주장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뭐냐 하면 앵글로 색슨족을 중심삼은 칸셉이라는 것입니다. 와스프(WASP;White Anglo-Saxon Protestant;앵글로 색슨계 백인 신교도) 칸셉이라구요. 그런 것을 하나님은 원하지 않는 것입니다.

동양 사람인 선생님을 중심삼고 미국 전체에 영향을 미친 거예요. 사상적, 문화적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미국이 아무리 강하다 하더라도 통일교회를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레버런 문에게 아무 영향도 미칠 수 없다구요. 미국 사람들이 소위 멜팅 파워(melting power;미국식 문화로의 흡수 및 동화)를 자랑하고 있는데, 아니라구요. 아무리 미국이 멜팅 파워로 영향을 미치려고 해도 그 반대가 되는 것입니다. 그래요?「예스!」상류 지식층들은 잘 아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 유대교, 기독교 주류를 이끌고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의 강대한 힘을 가지고도 레버런 문의 힘에 견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칸셉이 아니라구요. 실재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