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40일 훈독전문화로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1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40일 훈독전문화로 영계를 확실히 알아야

그러니까 이걸 전부 다 청산해야 되는 것입니다. 자르딘 가서 40일 수련을 받아야 돼요. 40일간 무엇을 하느냐? 전부 훈독 전문화입니다. 말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딴 것 하지 말라는 거예요. 훈독회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영계의 사실, 또 축복의 사실을 확실히 깨달아야 됩니다. 성약시대라 하는데 성약은 뭐냐? 결혼을 완성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래서 훈독회 하는 거예요, 훈독회. 영계의 사실을 확실히 아는 거예요. 거기서 주로 무엇을 보느냐 하면 ≪참부모≫하고 그 다음에 주제별 정선 11권, 12권이 영계 편입니다. 그러니까 뭐냐 하면 ≪지상생활과 영계≫, 그것이 2권이라구요. 그 다음에 ≪아버지의 기도≫ 중 '효심편,' 그 다음에 '이상헌 씨의 증언'입니다. 거기에 한국의 예언서까지, 여섯 가지가 들어 있다구요.

그래서 그것만 읽으면 영계가 환해집니다. 이상헌 씨도 영계에 대해서는 선생님 말씀을 믿지 않았습니다. 한 손은, 바른손은 지상을 잡고 왼손은 영계를 잡고 시계 돌리는 방향의 반대로 전부 뒤집어 박는다는 말씀도 사실인지 아닌지 의심했다구요. 가보니까 전부 다 맞게 되니 큰일났어요. 불이 나 가지고 자기와 같이 지상인들이 전부 다 혼돈하고 있으니 말이에요. 영계의 사실들이 전부 다 맞다 이거예요. 선생님이 가르쳐 준 대로 전부가 그러니까 문제가 벌어진 것입니다. 이거 알지 않으면 안 된다고 말이에요.

'영계의 실상'이라는 책은 영계에서 직접 하나님의 명령을 통해서 지상에 통보한 내용의 말씀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된다구요. 이거 전부 다 외우다시피 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하나님까지도 선생님이 꼼짝 못하게 해방해 준다고 하는 걸 누가 믿겠어요? *이상헌 씨도 믿지 않고 있다가 영계에 가서 원리적인 내용을 하나 둘 체크해 보니까 놀라운 것입니다. 그래서 지상에 있는 사람들에게 그러한 내용들을 가르쳐 주기 위해서 그와 같은 영계의 책을 쓰게 한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11권, 12권이 '영계와 지상세계'지요?「'지상생활과 영계'입니다.」'지상생활과 영계' 그 2권 내용과 상헌 씨의 책 말이에요. 상헌 씨도 그 내용은 몰랐어요. 상헌 씨는 현상을 보고 쓴 것이지만, 근본 내용을 풀어간 것은 선생님의 말씀 내용이라구요. 이 둘만 따라가게 되면 영계가 확실한 거예요. 성약시대의 이 모든 것을 청산해 가지고 영계와 육계가 클린 업(clean-up;청산) 되기 때문에 지상천국 천상천국의 현현은 자연적 결과다, 이렇게 알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보다 이제 기성교회가 알게 되면 그들에게 전부 다 빼앗겨 버리고 마는 거라구요.

가정 메시아, 종족 메시아, 성(性) 중심삼고 입적하게 되는데 여러분이 그걸 못 하게 되면 입적이 안 된다구요. 그런 것도 모르고 옛날과 마찬가지로 멍해 가지고, 봄이 왔는데도 이러고 멍해 가지고 있으면 안 된다구요. 그래, 전부 다 자기 아들딸, 자기 가정, 자기 재산이니 나라 전부 다 하나님 앞에 바쳐야 됩니다. 그래야 사탄이 떨어져 나갑니다. 사탄이 떨어져 나간다구요.

*타락 후 아담 해와로부터 연결된 인류의 혈통은 사탄 편에 속합니다. 자연 세계의 모든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거기서 반대로 축복을 받음으로 인해서 모든 것들이 거꾸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재산, 아들딸, 부부가 하나님 편에 속하게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됨으로써 온 우주가 하나님한테 연결됩니다. 거기서부터 하나님이 마음대로 할 수 있게 되는 거라구요. 그렇게 돌아가지 않은 것들은 사탄 편에 남습니다. 모든 것들이 하나님 편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재산, 아들딸, 가정, 조상들까지 본연의 자리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