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문제는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제일 문제는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것

이것은 절대적입니다. 요즘에는 내가 결혼을 못 해 주겠다구요. 4억쌍을 어떻게 결혼을 하나요? 못 하겠다는 거예요. 그렇게 되니까 전부 다 '아이구, 선생님, 우리 엄마 아빠 믿을 수 없습니다. 지금도 해 주십시오. 저 땅 끝에까지 가 가지고 인터넷으로 사진이 3분의 1, 절반만 보이는 희미한 사진을 보고서라도 해 주십시오!' 그러고 있더라구요, 처녀들이.

여러분은 선생님이 결혼해 주었는데 불평하는 사람 있으면 손 들어 봐요. (웃음) 여러분 눈보다는 낫지. 수십 년 동안 사람을 다루고 다니니까 척 보면 아는 거예요. 네 색시는 좀 뚱뚱하고 얼굴이 둥글둥글하지? 맞지?「예.」(웃음) 통일교회 교주가 되어 가지고 백성들을 훌륭하게 짝을 맺어 줘야지 나쁘게 짝을 맺어 주나요? 한국에서 사주를 제일 잘 보고 관상을 제일 잘 보는 사람도 말이에요, 한 쌍을 맺어 주는 데 1주일에서 3주일씩 걸리는데, 나는 하루에 3천7백, 4천, 5천, 7천쌍까지 했어요.

그거 어떻게 알고 그렇게 하느냐? 어떻게, 어떻게 아느냐 이거예요. 통일교회 사람들은 기도하면 아는 거예요. 결혼이 심각하니까 '아버지, 내 상대가 누구입니까?' 하고 기도하고, 또 별의별 간나 자식들이 다 있으니까 '네 상대는 일본 사람이다.' 하고 어떤 사람이라는 것을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인디언이다.' 하고 다 가르쳐 준다는 거예요. 그거 어떻게 알아요? 어떻게 아느냐 이거예요. 이렇게 가르쳐 주면 모든 사람을 가르쳐 주는 대로 전부 다 갖다가 맞춰 준다는 거예요. 그거 어떻게 맞춰요? 그거 연구해 봤어요?

그걸 내가 2년 전에 발표했어요. 손가락이 가는 거예요, 손가락이. 또 발이 가요, 발이. 더 가려면 안 가는 거예요. 더 가서는 안 될 때는 못 나가는 거예요. 틀림없다는 거예요. 틀림없다는 거예요. 그렇게 맺어 준 걸 깬 사람은 두고보라구요. 좋지 않아요. 절대로 좋지 않다는 거예요. 두고보라구요. 자기의 마음에 안 맞지만 살아 보면, 3년만 지내고 7년만 지내면 전부 다 경배하게 되어 있다구요. 고맙다고 말이에요. (박수)

하나님의 심정세계까지도 발견한 레버런 문이 가짜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러한 모든 것을 들어 보라구요. 세상에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가르쳐 주는 내용은 세계 어느 도서관 책에도 없고, 영계 도서관에도 없어요! 처음이에요, 처음! 이러한 내용은 지상의 어디에도 없고, 영계의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진리의 말씀입니다. 이건 하나님과 영계와 땅의 인간이 구할 수 없는 보배 창고에 있는 기록이라는 걸 알아야 됩니다. 사탄세계에서는 전부 다 도둑 맞잖아요?

자, 알겠어요? 제일 문제가 몸과 마음이 하나되는 거라구요. 몸과 마음이 하나 안 되면 옳은 사람도 못 되고, 천국도 못 되고, 하나님을 믿을 수도 없고, 통일교회도 믿을 수 없고, 세계도 믿을 수 없어요. 내가 노력하는 것은 몸과 마음의 싸움터를 없애고 그 싸움을 '스톱!' 휴전시키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선생님의 목적입니다. 자, 몸과 마음이 하나됐다고 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몇 사람이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