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3권 PDF전문보기

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

*여러분이 알고 있는 싸움의 장소가 옳은 거예요, 틀린 거예요?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알면 입을 다물고 있어라 이거예요. 그러면 죄를 짓는 게 아니라구요. 선의 기반을 여러 차원으로 확산시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입을 다물라 이거예요. 악한 행동을 금하라 이거예요. 이러한 하나님의 제안을 여러분이 받아들이면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그러한 제안을 하는 분입니다.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는 전세계의 모든 사람들로부터 반대를 받아 왔어요. 그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은 사실은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를 잘 알지 못했어요. 그들이 레버런 문과 통일교회에 싸움을 걸어 왔지만 우리는 입을 다물고 침묵을 지켜 왔습니다. 한 번, 두 번, 세 번 계속해서 침묵을 지키니까 마침내 그들이 고개를 숙이고 경배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천리 원칙이라는 거예요.

그래서 통일교회는 핍박을 받았지만, 핍박을 받으면서 발전해 온 거예요. 어떻게 발전했느냐? 하나님이 보호하셨기 때문에. 아무런 잘못도 없이 핍박을 받는 편은 자동적으로 하나님 편에 서게 되고 하나님의 보호권에 있게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자동적으로 그들을 보호하게 되는 거예요. 성장하는 동안 보호한다는 거예요. 이게 바로 자연적인 현상의 법칙이라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 핍박받으면서 발전해 나온 통일교회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늘의 작전은 맞고 빼앗아 나오는 것입니다. 사탄은 치고 망하는 거예요. 맞고 이자까지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이자까지. 원금에 이자까지 덧붙여서 빼앗아 나오는 거예요. 알겠어요?

*모든 인류가 레버런 문을 반대해 왔어요. 지상과 영계에서까지 반대를 해 왔어요. 사탄은 나를 반대하기 위하여 온 세계를 연결하여 붙들었어요. 그러나 사탄은 먼저 치고 원금에 이자까지 지급해야만 되었어요. 사탄은 먼저 치고 빼앗겨 왔고, 결국에는 멸망의 길로 떨어지게 되었어요. 이에 비해 핍박을 받은 사람은 사탄이 소유했던 재산을 빼앗아 오게 되었어요. 킥! 하나님과 사탄은 정반대의 길을 걸어왔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맞고 빼앗아 온 반면에 사탄은 먼저 치고 빼앗기는 길을 걸어왔어요. 결국 사탄은 밑바닥으로 떨어져 결국에는 지옥으로, 그리고 멸망으로 치달은 거예요. 확실해요?「예.」

마음의 세계가 여기에 있는데 몸이 어떻게 거기를 칠 수 있느냐 이거예요. 일생동안 마음의 세계는 언제나 '나는 침묵을 원한다. 나는 침묵을 원한다.' 하면서 입을 다물고 침묵을 지켜 왔습니다. 그렇잖아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래 가지고 결국은 누가 이기느냐? 마음이 이긴다구요. 같은 상황이 거기에서 벌어진다구요. 알겠어요?「예.」

자, 여자들! 정분합 작용의 동기에 근거해서 몸과 마음이 하나돼야 됩니다. 그러지 않고 사랑 받겠다는 것은 사탄입니다, 사탄! 두 마음을 갖게 되면 사탄이 되는 거예요. *두 마음을 갖게 되면, 다양한 전통에 근거해서 두 마음을 갖게 되면 언제나 사탄의 입장에 서게 되는 거예요. 레버런 문이라 할지라도 이 공식은 같이 적용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여기 미국 사람들 돈 벌겠다고 하면 전부 다 사탄 편입니다. 도와 주려고 해야지. 그게 하나님의 뜻입니다. 주고 잊어버리고, 주고 잊어버리고 따라가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그렇게 되어야 여자면 여자로서 완성한 여자가 됩니다, 완성한 여자.

그래서 한 10년쯤 그러다가 갈라지는 게 아니예요, 영원히. 그런 사람들이 한번 약속했으면 왔다갔다할 수 없어요. 결혼은 사랑과 생명과 혈통을 합하기 위한 놀음인데, 제일 귀한 거예요. 혈통은 역사를 대신하고, 생명은 생명을 대신하고, 사랑은 우주를 대표한 그러한 약속을 중심삼고 정하는데 두 마음이 있을 수 있어요? *남자 여자의 사랑·생명·혈통이 하나로 혼합되는 거예요. 사랑의 행위를 통해서. 안 그래요? 그걸 부정할 수 있어요? 부정할 수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아버님은 있다고 하는데?「없습니다.」있다! 영원히 있다!「없습니다!」영원히 없다! 영원히 없다고 말하는 사람은 승리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사람은 아버님 편에 있는 사람이에요. 감사해요. 이러한 가르침을 따르기 바라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