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교재를 팔아서 교육을 시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4권 PDF전문보기

말씀 교재를 팔아서 교육을 시켜야

(박정해 회장이 태국의 여성연합 스텝 중 한 명이 청평 수련 참가 후 병이 낫게 된 사연과 여성연합 회장 가정에 일어난 최근의 사연을 보고하고, 아버님 말씀을 교재화 해서 판매하려는 여성연합의 움직임을 보고함) 「그러면서 '앞으로는 어떤 아버님 말씀도 절대로 공짜로 주지 말아라. 팔도록 하자. 전부 다 나한테로 가지고 와라.' 이러면서 '만일에 문교부에서 돈을 내고 다시 사지 않으면 내가 판다. 내가 파는데 태국의 여성연합 회장의 이름으로, 내 이름으로 이 교재를 내가 판다. 전국적으로 어느 서점이나 다 내라. 내 이름으로 판다. 아버님께 허락받아 달라.' 그럽니다. 교재를 팔아 가지고 교육을 시켜야 된답니다. 공짜로 주면 안 된답니다. (박정해)」이미 팔고 있는데 뭐,「공짜로 주기 때문에 값어치가….」한국에서 다 판다구. 공식 회의 때는 주지만 말이에요. 회의 때는.「'그래서 문교부가 만일에 받아들이지 않으면 내 명성을 써라' 이럽니다.」

그럼. 전부 다 그러잖아. 한국에서 다 팔고 있다구. 그런 면에서 이거 출판해 가지고 팔아야지.「예.」이제는 서적으로 보면, 이렇게 되면 판타날도 전부 다 알게 되어 있어요. 그것 전부 다 인터넷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이게 나간다구.「공무원들이 자기에게 조금이라도 떨어지는 것이 있으면 오히려 더 관심을 가지고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고요. 그리고 아버님, 이번에는 청소년들을 위주로 활동하라 하시는 아버님 말씀을 여성연합 회장이 듣고요, 명령이 떨어지면 생각이 빨리 더 앞서가고 있어요. 그러면서 전국에….」「태국 말입니까?」「예, 태국입니다.」

「아버님, 아직 태국에는 국가 메시아가 없습니다. 이상헌 선생님이 국가 메시아였거든요.」이상헌 선생의 영계 책 가지고 전체 국민이 다 받들면 다 되는 거지.「그래서 혹시 태국에서 가능하면 피터 김(김효율 씨) 같은 분을 국가 메시아로 보내 줬으면 합니다. 피 엘 에이(PLA;순결운동) 운동은 아버님,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가 전국에 2천 개가 있답니다. 그걸 평균 잡아서 한 학교에 2천 명으로 잡아서 통계에 나와 있는 것은 학생이 4백만 명이 나와 있습니다.」

「그곳이 영어권입니까?」「영어권이 아니고 독특한 불교 문화권입니다.」「교재 번역을….」「그건 번역 다 해 놓았어요.」「그래서 2천 개 대학에다가 순결운동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상당히 잘 만들어졌습니다. 그걸 여성연합 회장(카몬티브 씨)이 이 포스터도 팔아라, 그냥 붙이지 마라 그래 가지고 이제 2천 개의 학교에다가 전부 다 붙였습니다. 그러면서 관공서에도 붙이고 있습니다. 그 포스터를 아버님께 사인 하나 받아 가지고 이제 교회에다가 비치해 놓고 부모님의 인준을 받은 것처럼 표시가 필요하다고 해서 사인 하나 받으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그걸 아버님, 태국 사람하고 필리핀 사람하고 학생들이 서 가지고 찍었는데 피부가 비슷하고 비슷하게 생겼기 때문에 영어 번역해 가지고 글은 영어로 써서 필리핀에도 그걸 지금 몇만 부를 인쇄해 가지고 하려고….」

대만도 사용할 거라구요. 대만, 필리핀과….「예, 대만은 피부 색깔이 중국인은 좀 다르니까….」필리핀 사람들이 한국에 오면 한국 사람들같이 피부 색깔이 달라진다는 보고를 내가 들었다구. 이상하다구 말이야. 3년 지나니까 같은 빛깔이 되더라고.「아버님, 살다 보면 색깔이 점점 노래지고, 그 다음에 애들은 그렇게 잘생길 수가 없데요.」「아버님, 저는요 그런 말이 그러려니 하고 예사로 여겼는데요, 이번에 필리핀 교구장들이 한국하고 자매결연 맺지 않습니까? 그래서 성지 순례를 하면서 같이 다니면서 봤는데요, 필리핀 사람들이 고기 떼처럼 몰려다니는 것을 좋아하니까. 어떻게 알고는 가는 데마다 몰려오는데요. 애들 보고 저도 정말 놀랬어요.」그럼.

「지금 매일같이 한국 신랑들이 50명씩 필리핀에 오고 있습니다. 매일 매일 교구장들이 직접 데리고 오는데요. 이 포스터를 중학교 고등학교와 전 대학에 지금 다 붙이고 있습니다.」(포스터에 사인하심) 지금이 9월 며칠이야? 14일? 카몬티브! 하기야 선생님 사인이 필요하지. 영계도 따라다닌다구.「아버님, 특히 외국에는 이런 자료가 필요합니다.」어디를 가더라도 자료는 다 필요하다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