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대 받으며 발전하는 통일교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3권 PDF전문보기

반대 받으며 발전하는 통일교회

『그러한 절실한 내용이 있었기 때문에 다말은 생사를 개의치 않고 오직 하나님의 한 맺힌 뜻을 이뤄 드리기 위해 그 죽음의 상황까지도 극복할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이렇듯 다말의 뜻대한 충절은 실로 놀라운 것이지만, 바로 이러한 자리에서만이 섭리역사를 펴 나오실 수가 있었던 것이 하나님의 복귀섭리의 사정이었습니다. 이리하여 하나님은 다말에게 축복을 해주시게 되었고, 유다 지파의 출발이 이루어질 수가 있었던 것입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은 다말의 혈통을 통해서 비로소 복중에서부터 가인과 아벨이 실패한 노정을 탕감하고, 오랫동안 고대해 온 승리적 기반을 이 땅 위에 다질 수가 있었으며, 하나님이 원하시고 예정하셨던 본래의 장자권(長子權)을 이 땅 위에서 전환시킴으로써 다말의 혈통에서 만왕의 왕 예수님이 출현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일본은 전부 다 세계에 여자들을 뿌려놓는 어머니 역사라구요. 알겠어요? 일본의 재산이나 아들 전부 다 어머니가 닦아 놓은 궤도를 이어야 돼요. 그곳에 가서 상속받아 장자권을 세계 앞에 세우지 않으면 차자권 탕감복귀의 기원이 생기지 않는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일본의 남편들은 죽을 고생을 다해서 이 여자들이 활동하고 아들들이 활동하는 데 있어서 천사장 대신 죽을 때까지 벌어대야 돼요. 소유가 없어요, 천사장은. 알겠어요? 천사장은 소유권이 없어요! *이것은 선생님의 말씀이 아닙니다. 천지를 창조한 참아버지의 말씀이라구요. 하늘땅의 대표적인 부모의 입장에 서서 선언하는 거예요. 이것은 바꿀 수 없습니다. 이 기준에 일치할 수 있게 맞추지 않으면 넘어갈 수 없는 거라구요. 이것은 틀림없는 것입니다. 도적놈들! 일본나라 자체가 사활을 걸고 통일교회의 박멸운동을 하고 있는 거예요. 그렇지만 뿌리가 썩어서 점점점 내려가는 것입니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낙엽이 지고 겨울이 되면 전부 다 시들어 버립니다.

그런데 어째서 그렇게 되는가를 모르는 거라구요. 통일교회의 선생님은 그것을 알기 때문에 반대를 받으면서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알겠어요?「예.」자기의 귀한 것을 부정하고 비약해야 됩니다. 도약이 아니라구요. 도약에는 각도가 있습니다. 비약은 휙! 그러한 전통을 이어나가지 않으면 해와 국가의 책임을 완성할 수 없어요. 이것은 천성왕림궁전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세계?우주?천주의 천성왕림궁전인 거라구요. 여기서 제40회 참자녀의 날 행사가 있었던 것은 상대적인 것입니다.

일본 남자들은 천사장들로서 소유권이 없다구요. 만물도, 아들딸도, 아내도 없어요. 부모도 없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말씀하는 대로 고개를 넘어서 세계의 통일해방권을 이룬 다음에 가정의 이상을 연결시킬 수 있는 영원한 정착의 시대가 되어서 지상천국이 이루어지는 거라구요. 일본이 그렇게 되지 않으면 잘라 버리는 것입니다. 그 대신으로 섬나라인 필리핀과 대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