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인간이 살 수 있는 고향과 조국을 찾는 것이 구원섭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인간이 살 수 있는 고향과 조국을 찾는 것이 구원섭리

선생님이 일생동안 수고해 가지고 이제 제4차 아담권을 발표했어요. 세상 사탄세계의 모든 것이 이론적으로 통일교회를 굴복시킬 수 없고, 실적을 가진 것을 밀어낼 사람이 없어요. 그럴 나라도 없다구요.

이론적으로 하늘땅의 어떠한 사상, 어떠한 단체, 어떠한 학자든지 통일교회가 알고 있는 진리를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 진리를 가지고 이룬 실적을 미국이 아니라 공산세계의 어느 누구도 제거시킬 수 없어요. 사탄도 하나님도 레버런 문이 가르쳐 준 진리를 부정할 수 없고, 또 레버런 문이 탕감복귀한 승리적 기반을 부정할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몸 마음의 통일, 가정의 통일, 부자지관계의 통일, 종족간의 통일, 민족간의 통일, 하늘땅을 중심삼고 전부 다…. (양손을 마주 치심) 한번 이렇게 해보라구요.

이것(엄지)이 뭐예요? 이것은 무엇을 상징한다구요? 하나님을 상징해요. 그렇기 때문에 아기 때는 이렇게 쥐고 복중에 있는 거예요. 하나님이 가운데 들어가요. 하나 둘 셋, 하나 둘 셋, 삼 사는 십이(3×4=12), 열두 개 가운데 하나님이 우주의 모든 것의 가운데 들어가는 거라구요. 그리고 3단계로 되어 있어요. 만물, 인간, 하나님, 이렇게 돼있어요.

이것(눈)은 하나님을 상징하고, 이것(코)은 아담을 상징하고, 이것(입)은 만물을 상징해요. 사람은 만물과 하나님과 통하는 거예요. 사람을 통해서 무한한 영계와 무한한 만물이 전부 통하는 거라구요. 그래서 여기에 금이 파여 있어요.

그래, 눈으로 감시한다구요. 하나님이 호흡을 이 코(사람)로 하는 거예요. 사람 없이는 하나님도 사랑을 못 찾는 거라구요. 만물을 상징하는 입 안의 이빨은 4수의 8배수로 32개라구요, 32개. 이런 얘기를 하다가는….

그러니까 이번에 남북통일전진대회에서 말씀한 이것은 선생님이 세계에 하나될 수 있는 내용을 선포한 거라구요. 이렇게 만들어야 돼요. 이렇게 발표했기 때문에 그렇게 해야 돼요. 남북이 정상회담을 하는 것도 레버런 문이 빠지면 못 해요. 북한도 남북을 통일할 수 있는 중심은 레버런 문이라는 것을 알아요. 남한도 역시 알아요.

정치도 무슨 전라도 패, 경상도 패의 당 이익을 중심삼고 생각하는 패들은 망하는 거예요. 국가의 이익과 하늘땅의 이익을 생각해야 되는데, 국가의 이익만을 생각하면 망하는 거예요. 하늘땅의 이익을 위하는 자가 최후의 주인이 됩니다. 아무리 나라를 생각한다 해도, 아무리 애국자라 해도 천국에 못 갑니다. 성자가 되어야 천국 가는 거예요. 하늘땅을 사랑한 사람이 돼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조국과 고향, 홈랜드하고 파더랜드는 이 우주예요. 하나님이 사는 곳과 인간이 사는 곳을 합친 것이 인간에게는 홈랜드요 파더랜드요, 하나님에도 홈랜드요 파더랜드가 되는 것입니다.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가 홈랜드에 살아 가지고 파더랜드에 들어가게 되어 있는데 홈랜드에 살 수 있는 것을 타락으로 다 깨뜨려 버렸습니다. 홈랜드도 깨지고 파더랜드도 깨져 버렸다구요. 그러니 다시 갖다 맞추는 것이 구원섭리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