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조국광복을 해서 고향을 찾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2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조국광복을 해서 고향을 찾아야

그래서 이제 조국을 찾아야 돼요, 조국. 선생님이 가게 되면 낙원 천국이에요. 선생님 나라가 없으니까. 통일교회는 무슨 일이 있더라도 천국 문을 열어야 되고 조국광복을 해서 고향을 찾아야 돼요. 그것이 절대 필요해요?「예.」*얼마나 필요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히 필요하다고 하면 모든 것이 ‘예스!’ 하는 것입니다. (웃음) 그러면 그 소리가 메아리가 되어서 온 천지에 예예예! ‘예스’가 한국 말에 있어서는 예수와 비슷하다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가만 있어 보라구요. 예스 한번 해봐요. 우주 하늘나라에 예스 에코가 와와와와! ‘하나님, 나도 예스!’ 할 때 플러스, 더 큰 예스가 되어 와와와와 함으로 말미암아 우주가 와와와와 하게 된다구요. 하나님은 큰 핵심, 코어(core)가 되고 우리는 부체(副體)가 되어서 둥글둥글 돌게 되면 우주가 하나되는 거라구요.

그래서 우리 아침 인사할 때 ‘굿모닝!’, ‘오하이요고자이마스!’, ‘안녕!’ 할 거예요, 하나님이 원하는 ‘굿모닝, 굿에프터눈, 굿나잇!’ 이럴 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인사법은 어떻게 되어야 하겠나 생각해 보라구요. 세계에 말이 얼마나 많아요?

하나님이 제일 기대하는 말이 뭐냐 하면 말이에요, ‘와! 조국광복이다! 와우와우와우!’라구요. 그 다음에는 뭐냐 하면 해방입니다. *그러면 동서남북 지그재그로 돌아다니더라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하나님도 레버런 문에게 ‘야야야, 나 지금까지 그 인사말 듣기 싫다. 굿모닝이 싫다. 굿애프터눈, 굿나잇 그런 말 듣기 싫다.’ 그럴 거예요. 그러고는 하나님이 뭘 트루 페어런츠에게 가르쳐 주겠어요, 안 가르쳐 주겠어요?

그러면 하나님이 참부모 앞에 인사를 이렇게 하면 좋겠다고 해서 권유하는 인사법이 무엇이겠느냐? 낮에는 해가 밝으니까 ‘광복!’ 하고, 밤에는 자니까 ‘해방!’ 그럴 거예요. 이것이 얼마나 맞아요? 자연과 맞아요.

굿모닝 대신에 ‘조국!’, 낮에는 ‘광복’, 그 다음에 밤에는 ‘해방’이라구요. 이러한 인사법이 생길 성싶으냐, 안 싶으냐? 원하는 사람은 쌍 손을, 앉아 있지만 네 발까지 사위기대로 들어 보라구요. (웃음) 궁둥이는 안 돼요. 여자들은 사랑 받기 때문에 그런 포즈를 해야 남자가 좋아하는 거예요. 하나님이 좋아하는 거예요. (웃음) 하나님도 남자라구요. 어머니가 되어 가지고 아들딸을 그렇게 교육하면 된다구요.

이제는 선생님이 다 가르쳐 줬어요. 이제는 안 하면 내가 따라다니면서 때려 주고 기합을 줘야 되겠다구요. 나 기합 주는 것은 싫어요. 여러분에게 다 기합 주고 해서 천국 갈 수 있지요? 선생님은 해방이에요, 해방 아니에요?「리버레이트.」*그레이? 그레이 하게 되면…. 하나님은 그레이(grey;회색) 컬러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레이트(great;위대한)!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알겠어요?

이제 나도 고향을 찾아가 가지고 어머니 아버지를 모시고 아들딸들 데리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준비를 해야 되겠어요. 여러분에게 가르쳐 준 오색 인종의 아버지, 혼합된 주인의 결혼 왕이 되어 가지고 천국 들어가서 ‘하나님, 당신이 원하는 소원성취 해서 데리고 왔습니다.’ 이러면서 죽어야 될 것 아니에요?

*지금까지 사탄의 잎도 반대하고, 가지도 반대하고, 트렁크도 반대했습니다. 어떻게 그 모든 것들을 참부모를 중심삼고 수습하느냐 하는 것이 하나님의 관심사입니다. 알겠어요?

나무는 뿌리를 중심삼고 두 개의 트렁크가 있으면 안 됩니다. 하나의 트렁크밖에 없어야 되는 거라구요. 그런데 가지들이 사방으로 뻗어 가지고 서로 싸우지요? 축복받은 혈통을 접붙여 가지고, 그것을 중심삼고 종족?민족?국가?세계로 뻗어 나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정비해야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하나님이 원수를 사랑하라는 말은 요때 레버런 문이 써먹으라고 한 말인데, 지금까지 거짓된 세상에서 천대받고 밟아 치워 버렸다구요. 이걸 전부 다 수습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