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없는 통일된 가정을 확대한 하늘땅의 기반을 정착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3권 PDF전문보기

그림자 없는 통일된 가정을 확대한 하늘땅의 기반을 정착해야

그렇기 때문에 미국이니 뭐니 하는 선진국가들은 지금 자기 나라를 자랑하고 자기 문화를 자랑하지만, 완전히 새로이 에덴에서 축복받아 가지고 천지부모를 사랑하고 하늘땅을 상속받을 수 있는,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상속받을 수 있는 전통적 모델 가정들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자기의 이름까지도 다 잊어버리고, 자기의 문화도 잊어버리고, 자기의 근본까지 부정해 가지고, 아침에 출발한 해가 정오가 되면 그림자가 없어지는 것과 마찬가지가 돼야 됩니다. 정오가 되면 그림자가 속으로 들어가 버리고 마는 것입니다.

그러니 거기에는 몸 마음을 중심삼고 그림자가 없으니 통일되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남자 여자가 비로소 그림자가 없게 되면 통일되는 거예요. 부자지관계에도 그림자가 없고, 형제관계에도 그림자가 없고, 부부관계에도 그림자가 없는 통일적 가정을 확대한 하늘땅의 기반이 정착돼 가지고 비로소 자리잡는 그때 해방의 지상천국권과 해방의 본향 땅의 출발, 조국광복이 완성하느니라! 아멘! 알겠어요?「예.」

이제 어머니 되는 여러분은 아들딸과 축복받고 하나돼 가지고 전부 다 남편과 하나될 수 있게끔 해야 돼요.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를 이번 이 식전으로 말미암아…. 이제 아버지가 돌아올 거예요. 아버지들은 전부 미완성품이에요. 그림자가 다 있어요. 그래 가지고 완전히 하나되면 그림자 없는 오정의 자리에 선 부모가 되고, 거기에 자녀가 하나돼야 합니다. 자녀가 하나되지 않으면 천국에 못 가요.

참부모의 뒤를 따라 참부모를 모시고, 천지부모를 절대 모시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기준을 중심삼고 하나가 돼야 됩니다. 천지 창조를 한 하나님도 절대신앙을 가지고 ‘내가 말하면 이 세상에 사랑의 상대물이 생겨난다. 사랑의 물건이 생겨난다.’ 하는 신념을 가지고 창조한 것입니다.

그 생겨나는 것은 작은 존재가 아니에요. 하나님은 사랑의 대상이 하나님보다 더 큰 존재가 되기를 바랐기 때문에 자기에게 있는 모든 것을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영원히 투입하겠다는 이런 입장에서 우주를 창조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이 창조를 출발했던 때의 결의와 맹세를 우리 자체에서 틀림없이 해야 돼요. 영원히 천지부모를 절대신앙, 그 다음엔 뭐예요?「절대사랑!」절대사랑! 사랑의 상대로 선 우리 가정은 절대사랑해야 됩니다. 내 몸 마음도 절대사랑, 부부도 절대사랑, 아들딸도 절대사랑, 부자지관계?종족관계?민족관계?국가관계, 천주의 모든 백성들은 절대 관계를 갖출 수 있는 사랑의 실체가 돼야 됩니다. 사랑화될 수 있는 체휼 된 열매라고 할 수 있는 이런 존재가 돼야 영원히 하나님과 동고동락할 수 있는 영생의 세계에 길이길이 존속할 수 있는 것이다! 아멘이에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