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 사랑의 모델을 바라는 하나님의 소원을 이뤄 드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8단계 사랑의 모델을 바라는 하나님의 소원을 이뤄 드려야

8단계 사랑의 모델, 핏줄이 달라 가지고 한으로 아기 씨로부터 복중에 밴 아기로부터 8단계의 모델을 못 느낀, 주인 노릇을 못 한 하나님을 그 단계에 즉위시켜 드리는 거예요.

복중에 아기를 뱄으면 신랑은 복중의 아기가 노는 것을 듣고 좋아하는데, 하나님이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해와가 임신할 때 거기에 하나님이 찾아가서 ‘아기가 뛰는 것을 한번 들어 보자! 만져 보자!’ 그랬겠어요? 사탄의 핏줄, 원수의 씨가 들어앉아 있기 때문에 보기도 싫다는 거예요. �! 배를 째고 칼로 도려내 버리고 싶은 입장에 있는 하나님이라는 거예요. 하나님이 사랑의 모델적 주인이 한 번도 못 됐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밴 아들딸에 대해서 하나님이 아담 해와의 복중에 들어간 아기와 같이 ‘너는 태중에 들어간 내 씨의 모델이다. 자라면서도 기쁘고 나서도 기쁘다. 어머니가 아기를 낳은 산고로 죽더라도 어머니 대신 열매가 있다.’ 그래야 돼요. 둘 중에 하나가 죽는다면 어머니를 죽으라고 하겠어요, 아들을 죽으라고 하겠어요? 어머니는 2대밖에 안 돼요. 아들은 3대예요. (녹음이 잠시 끊김)

…남기고, 자기가 주고 희생해 가야 돼요. 3대권을 사탄에게 빼앗긴 것이 얼마나 가기 막히겠어요? 3대가 해와로부터 시작해서 그 후손이 인류가 됐는데, 이 60억 인류가 복중에 밴 아기를, 지금까지 수천억의 인류가 왔다 갔는데 그 복중에 있는 아기를, 자궁에 들어 있는 아기를 하나님이 자기 아기라고 사랑할 수 있는 모델의 환경을 한 번도 갖지 못했다는 거예요.

복중시대로부터 유아시대, 그 다음에는 형제시대에 갈라지는 거예요. 형제시대로부터 사춘기시대, 그 다음에는 부부시대, 아들딸을 낳아 부모시대, 아들딸들을 중심삼고 할아버지 할머니 시대로 올라가는 거예요. 그 다음은 나라에서 모시면 나라 여왕의 시대, 왕의 시대까지 올라가는 거예요. 8단계 사랑의 모델이 있으면 하나님이 그 전통을 역사의 아들딸 앞에 보여 주어서 누구나 만년 만대가 틀림없이 그렇게 사랑하고 그럴 수 있는 자격을 갖추고 살아 가지고 천국 가게 되어 있는데 그것을 파탄시켜 놨어요.

이것을 볼 때, 유종관이 여편네 복중에부터 8단계의 하나님이 이루려고 했던 모델 형태가 시작된다는 거야. 그런 모델 형태가 내 여편네 복중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해 봤어? 핏줄이 달라요, 핏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