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축복의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보고하는 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9권 PDF전문보기

이제 축복의 중심가정 아무개 이름으로 보고하는 시대

이제 정월 초하루부터 기도가 달라져요. 축복의 중심가정, 알겠어요? 박경준인가, 이경준인가? (웃음) 내가 이름을 다 잊어버렸네.「이경준입니다.」이경준, 이놈의 경준 이름으로 기도하나이다! 자신 있어요? 그런 때가 온다구요.

4차 아담권시대에는 종교가 없어진다구요. 해방권에 들어가야 돼요. 축복의 중심가정, 하나님이 창조한 이래 축복의 중심가정은 아담가정밖에 없어요. 그렇지요? 아담 완성한 가정으로서 기도하나이다! 보고하기 때문에 기도라는 말도 취소해 버려야 돼요.

매일 매일 하나라도 더하고 기도하게 되어 있지, 못 하면 기도 못 해요. 그러면 거짓말도 하나라도 더하고 기도해야 되겠어요? 거짓말하는 것을 하나라도 덜하면 기도할 조건이 되는 거예요. 또 좋은 일도 어제보다도 한 가지 더해야 돼요. 길가에 가다가 말이라도 한 가지 더했다는 조건을 남기지 않으면 기도할 수 없는 때가 와요. 기도가 아니에요. 보고예요. 보고를 하는 거예요.

에덴동산에서 하나님을 부르면 하나님이 나타나게 되어 있지, ‘왜 불러?’ 그랬겠어요? 와서 발길로 찾겠어요? 요즘도 보면 ‘참부모님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아무개의 이름으로….’ 해서 기도도 잘 하더라! 나도 그렇게 못 하겠는데. (웃음) 와! 가짜 사람이 되어서 그렇게 잘 해요, 진짜 사람이 되어서 그렇게 잘 해요?

참부모님의 승리권인데, 승리권이 뭐예요?「축복으로 이어받은!」승리권 위에 개인 승리, 가정?종족?민족… 8단계 전체의 승리권을 축복으로 이어받은, 전체를 상속받은 것 아니에요? 아무개 이름으로 기도한다구요. 그렇게 심각하게 기도 내용을 분석하고, 자기 눈보고 물어 보고, 코보고 물어 보고, 귀보고 입보고 손보고 오관을 대해 물어 보면 답변이 다 막힐 텐데 말이에요. 그것 심각한 내용이에요.

그것도 벗어나서 이제는 축복의 무슨 가정?「중심가정!」중심가정, 수많은 인류가 있지만 거기의 중심가정이에요. 선생님 가정을 대신해서 전부 다 상속해 주는 거예요. 다 해주는 거예요. 그래야 하나님을 즉위시킬 수 있는 거예요. 내 집이 있고 내 나라가 있으니 즉위시킬 수 있는 자격이 성립되는 거예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