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물이에요. 망하는 거예요. 자꾸 망하게 돼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장애물이에요. 망하는 거예요. 자꾸 망하게 돼요.

『그래서 본인은 오래 전부터 전체 교회 예산의 90퍼센트 이상을 초교파 초종파 운동에 투입하여 종교간의 갈등을 해결하고자 노력해 왔고, 나아가서 ‘세계평화종교연합’을 창설하여 종단간의 화해와 일치로 인류평화 증진에 앞장서 온 것입니다.』

이제는 이걸 알았다구요. 반대했지만 그 결과를 맞게 되었으니 부끄러운 일이에요. 하나님께 효자가 되어야 되고, 충신이 되고, 성인?성자가 되어야 될 기독교 종교 지도자들의 수치라는 것을 깨달아야 됩니다.

『모든 인류는 인종과 종파를 초월하여 창조이상세계의 실현을 위한 하나님의 섭리를 이해하고 궁극적으로는 하나님의 심정과 일치점을 가져야 합니다.』

하나님의 심정을 알아요? 무지에는 완성이 없어요. 무지에는 희망도 없어요. 아는 자가 지배하는 거예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잃어버렸던 하나님과의 심정적 관계를 회복하여 본연의 부모와 자녀의 위치를 되찾아야 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끝날은 참부모가 현현하시는 날입니다. 다시 말하면 타락으로 말미암아 부모를 잃어버린 인류가 본연의 부모를 다시 맞을 수 있는 소망의 때입니다. 따라서 참부모는 인류역사의 희망의 결실체요, 소망의 결실체이며, 승리의 결실체입니다.』(박수)

『통일교회는 이러한 전통을 국제합동결혼식을 통해 세계화하여 왔습니다. 민족과 인종, 피부색을 뛰어넘어 흑인과 백인, 황인이 하나의 형제자매로 어우러져 부부가 되는 것은 지구촌을 하나로 만드시려는 하나님의 뜻 성사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가운데 하나입니다.』(박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