겸손하고 다른 사람을 높이는 사람이 미남 미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4권 PDF전문보기

겸손하고 다른 사람을 높이는 사람이 미남 미녀

건국의 전통은, 오랜 역사를 지나가면 지나갈수록 그 건국할 때의 그 사람보다도 역사시대의 사람들이 높아지기가 힘들어요. 낮아지는 거예요. 그런데 이 필라델피아는 225년이지?「예. (통역자)」건국 이후 225년이 지났지만, 필라델피아 사람이 훌륭하다면 미국은 희망이 있고 필라델피아는 희망적인 곳이 될 것이다! 아멘! (박수)

여러분의 박수를 내가 받고 여러분 얼굴을 보니 미인 미남만 모여 있어서 하나님도 상당히 좋아하겠네. 하나님도 미인 미남을 좋아하신다는 거예요. 그래, 핸섬(handsome;잘생긴, 남성적인) 맨이고 핸섬 우먼이면, 핸섬 음식을 먹고 핸섬 클로스(clothes;옷)를 입고, 뷰티플(beautiful;아름다운) 우먼이면 뷰티플 음식을 먹고 뷰티플 클로스를 입고 뷰티플 하우스(house;집)에서 살아야 되느냐 이거예요. (웃음) 천태만상이에요, 천태만상.

대체로 볼 때, 마음이 아름답고 마음이 착한 사람을 핸섬 맨, 뷰티플 우먼이라고 하겠어요, 어떻겠어요? 마음이 착해야 돼요. 마음이 좋아야 됩니다. 모든 사람보다 잘 살고 모든 사람보다 자랑하고 그런 것보다도, 모든 사람 앞에 겸손하고 모든 사람을 높일 수 있는 사람이 핸섬 중의 핸섬이요, 뷰티플 중의 뷰티플이다 하는 것을 기억해 주기를 바라겠어요.

이 교회가, 필라델피아에 그런 사람들만 살게 되면 하나님도 이곳에 와서 살고 싶고, 성현 현철이나 모든 영계에 가 있는 충신 열사들도 여기 와서 살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