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을 용납하는 부부가 있어요? 그 부부는 망하는 거예요.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그것을 용납하는 부부가 있어요? 그 부부는 망하는 거예요.

『이 키를 잘못 사용하면 가정이 멸(滅)하고 나라가 망하게 됩니다. 인간조상의 타락으로 사탄은 손자를 가졌는데 하나님은 직계손자를 가져 보지도 못했습니다.』하나님이 손자를 만나 봤어요? 꿈이나 꾸어 봤어요?

『그래서 구세주 메시아가 필요하고, 거짓 부모 때문에 뒤집어 박았으니 참부모가 와야 하며, 결혼을 잘못했으니 결혼을 잘 해서 복귀하기 위해 메시아는 인류의 참부모로서 와야 하는 것입니다. 돌감람나무는 그 줄기를 잘라 참감람나무에 참사랑의 접을 붙여야 되는 것입니다.』

구원의 길은 접붙이는 것밖에 없어요. 예수가 참감람나무라면 예수의 접을 붙여 가지고 예수와 같은 사람이 되어야 되는 거예요. 다 됐어요? 세상 문제도 몰라 가지고 큰소리하고 냄새 피우고 잘났다는 패들은 다 지옥에 가서 거꾸로 꽂혀요. 영계에 가 보라구요, 목사들이 어디에 가 있나. 누구보다도 영계를 잘 알기 때문에 이런 얘기를 자신 있게 하는 거예요. 어영부영 살지 않는 사람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은 본인의 가르침을 중심으로 국제합동축복결혼식을 통해 참된 가정이상을 통한 지상?천상천국 실현을 노력해 온 것입니다. 의심이 되면 기도해 보십시오.』

40일간 목을 매고 기도해 보라는 거예요. 기도도 안 하고 노라리(심심풀이로 놀이 삼아 하는 일) 꾼으로 천국에 가겠어요? 그런 천국이 없어요.

『본인은 이 진리를 생명을 걸고 기도해서 찾은 것입니다. 레버런 문 이상으로 영계와 하나님을 아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없다는 거예요. ‘없을 것입니다’가 아니라 ‘없습니다’예요. 없어요. 나한테 배워야 돼요.

『하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따라서 본인은 혼전에는 절대순결, 축복결혼 후에는 절대정절을 지켜 하나님의 4대 속성인 절대?유일?불변?영원을 닮아난 참가정의 이상을 성취할 것을 교육해 온 것입니다. 이처럼 참사랑의 상대자로 지음 받은 남자는 우주의 반인 하늘을 대신하고 여자는 다른 반인 땅을 닮았습니다. 따라서 일단 한번 축복결혼하면 이혼은 불가합니다.』

이혼을 누가 만들었어요? 사탄이 만들었어요. 그러려면 하나님이 아담 해와를 여러 사람 만들어야지요? 불가하다는 말을 부정할 도리가 없어요.

『오늘날 50퍼센트가 넘어가고 있는 이혼율은 부모와 자식을 갈라놓아 천륜과 인륜의 기본질서를 여지없이 파괴해 버리고 있습니다.』

여기에 와 앉아 있는 사람들은 이걸 알고 돌아가서 눈을 감고 듣고, 보고, 이것을 망각해서는 안 되겠다구요. 방어할 수 있는 체제를 만방으로 갖추어야 돼요. 힘을 다하고 나라의 힘까지도 해서 이것을 전부 다 쓸어 버려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