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권 때문에 전쟁이 어디서든지 일어나지요? 이놈의 종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47권 PDF전문보기

종교권 때문에 전쟁이 어디서든지 일어나지요? 이놈의 종교!

『이것은 하나님의 뜻이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은 우리 인간의 제1 조상입니다. 비유하자면 백인은 폴라 베어 레이스(Polar Bear Race)와 같습니다. 북극에서 스칸디나비아를 거쳐 영국을 지나 세계로 퍼진 것입니다. 황인종은 아시아에서 주로 농업에 종사하며 땅을 사랑하다 보니, 브라운 베어 레이스(Brown Bear Race)와 같습니다. 흑인들은 열대지방의 블랙 베어 레이스(Black Bear Race)와 같습니다. 피부색이 검게 된 것은 태양 빛이 강한 적도 부근에서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각 인종의 컬러에는 전혀 우열이 없습니다. 다만 환경에 영향을 받아 보호색을 달리하고 있는 것뿐입니다. 실제로 인종간에는 99.96퍼센트가 동질성이라는 것이 알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흑인나 백인이나 어떤 병에 걸리면 의사의 같은 처방을 받아서 쓰는 거예요.

『다시 말하면 하나님의 관점에서 보면 피부색은 아무런 질적인 차이가 없는 것입니다. 더욱이 사랑의 하나님은 컬러블라인드(색맹)입니다. 하나님은 피부색이 다르게 각 인종을 창조하지 않으셨습니다. 따라서 영계에는 백인도 흑인도 없는 것입니다. 오직 참사랑의 컬러만 존재하는 것입니다.

특별히 인류가 평화세계를 지향해 가는 데 있어서 종교간의 갈등은 더욱 심각한 현실입니다. 하나님은 교파나 종파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감리교니 성결교니 장로교니 그런 것을 안 만들었어요. 저나라에 갈 때 장로교 간판을 들고 들어가는 것이 아니에요. 그리스도의 생명과 접붙인 사랑의 주인 양반이 들어가는 것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