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에 온 사람들을 축복받게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59권 PDF전문보기

이번 대회에 온 사람들을 축복받게 하라

이번에 대회 할 때는 지도자들이 모여 가지고 다 좋아하니만큼 영향이 클 거라구요. 여러분이 그것을 받아 가지고 본격적으로 축복받게 하는 거예요. 이번에 관계 맺어 축복받게 해야 된다구요, 축복! 축복은 이제 자기들의 책임이라구요. 얘기를 안 했어요. 축복은 자기들이 해야지요?「예.」자기 일족들을 하는 거예요.

유 씨가 많나?「예. 많습니다. (유종관 회장)」축복 안 받은 사람이 많아, 축복받은 사람이 많아?「전체적으로 봐서는 안 받은 사람이 많습니다.」그러면 안 돼.「예.」강제로라도 해야 된다구.

이번에 왔던 사람들을 중심삼고 그런 활동을 해야 되는 거예요. 국가 메시아들을 시켜 가지고 그 놀음을 해야 돼요. 축복을 다 받게 해 가지고, 받으면 그 다음에는 국회를 타고 들어갈 수 있어요. 행정부처를 타고 들어갈 수 있어요. 선거할 때 축복받은 가정들, 깃발을 단 동네는 우리 하자는 대로 할 텐데.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시위! 1998년부터 시위하라고 했는데, 왜 시위를 안 해요? 데모를 왜 안 하느냐 이거예요. 이번 대회도 한 번 하고 그만인 줄 알고 있어요. 이제는 통?반까지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선생님이 한 것을 이어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