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를 반대한 나라들이 젊은이 교육을 부탁하는 실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를 반대한 나라들이 젊은이 교육을 부탁하는 실정

그래서 일본의 데이초 같은 데서도 ‘우와, 문 선생의 사상을 처음으로 들었습니다.’ 합니다. 미국도 그렇다구요. 반대한 끝에는 없어질 줄 알았는데 없어지지 않고 점점점 커지기 때문에 지금 시 아이 에이가 연구하고 있어요. 케이 지 비(KGB; 소련 국가보안위원회)도 마찬가지입니다. 8년간 연구하고 있습니다. 공산주의를 반대한 사람이 말이에요, 공산주의를 멸망시킨 후 평화의 길을 안내할 수 있는 내용을 갖고 있지 않으면 악마입니다. 그래서 케이 지 비가 8년 동안 통일교회를 연구하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소련에서 모스크바 대회를 한 다음에 고르바초프 대통령을 만났지요? 그때 문교부장관이 5분만 만나 달라고 했습니다. 선생님이 유럽으로 떠나기 5분 전에 말이에요. ‘뭘 하러 왔느냐?’ 하니까 대답은 간단해요. ‘앞으로 소련이 어떻게 하면 좋겠습니까?’ 하고 묻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말을 들어라! 공산당이 무엇이고, 미국은 무엇이고, 앞으로의 섭리는 어떻게 될 것인가를 가르쳐 줄 테니까….’ 그랬습니다.

그래서 4천 명, 5천 명, 7천 명을 교육했습니다. 케이 지 비의 차관까지 교육했습니다. 그래서 소련의 비밀이 녹음되어 있는 테이프를 선생님한테 두 개나 가지고 왔습니다. 문 선생 이외에는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하면서 말이에요.

‘그러면 학생들을 교육해라!’ 해서 중고등학교로부터 대학교에 이르기까지 3천 명 이상의 학생들을 미국에 데리고 와서 교육했는데, 고르바초프의 3일혁명 때 그 멤버들이 벌거벗고 군대의 탱크 앞에 엎드려서 막았습니다. 그래서 문교부장관이 선생님한테 감사장을 보내 왔습니다. ‘문 선생이 교육한 청년들에 의해서 소련의 난국을 극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면서 말이에요. 그거 모두 다 모르지요?

어머니가 일본 국회에 들어가서 강연한 것을 알아요?「모릅니다.」모두 다 ‘문 선생의 오쿠상이 일본 국회에 와서 연설을 해? �!’ 했습니다. 한국의 김영삼 대통령 때 통일교회를 없애려고 했는데, 국회에 문 선생이 부인을 보내서 연설을 하게 했다구요. 크렘린 궁전, 미국 국회 등 8개국의 국회에서 연설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했느냐? 그것은 알 수 없는 수수께끼예요, 수수께끼. 모두 다 ‘우와, 어느 새 그런 기반을 닦았느냐?’ 합니다. 유명한 사람들을 교육하고 있기 때문에 말이에요. 노벨상 수상자로부터 유명한 사람들을 모두 다 알고 있습니다.

지금도 그래요. 처음에 신문사를 시작할 때 모두 다 문 선생이 한다고 해 가지고 깃발을 들고 반대했지만 말이에요, 결국 출판을 시작하니까 대단했습니다. 학자들이 서로 경쟁적으로 기사를 써 주려고 했습니다. 이름을 부르면 안 통하는 사람이 없어요. 그러한 인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에 대해서 나쁘게 쓰라고 해서 써내면 페창코가 되겠지요?

지금 일본이 망하지 않고 어떻게 아시아에 영향을 계속해서 미칠 수 있게 할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본 민족을 미국과 결속시켜 주기 위해서 하와이가 필요합니다. 지금 하와이의 지도층에 있는 사람들의 부인들 가운데 80퍼센트가 일본 여자들이라구요. 이야! 이것은 수수께끼입니다.

그 일본 여자들과 자매 관계를 맺으면 미국인 남편들을 끌고 와서 교육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서쪽으로부터 아시아의 문화를 받아들일 수 있는 기준을 세우는 거예요. 지금 나갔던 바닷물이 들어올 수 있는 기반을 닦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해와국가로 세워 준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여자들?「하이.」하이?「하이.」열심히 하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