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할 수밖에 없는 세계에 마지막 결말을 짓기 위해 오신 참부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7권 PDF전문보기

망할 수밖에 없는 세계에 마지막 결말을 짓기 위해 오신 참부모

참부모라고 하는 분은 영원히 한 분밖에 없습니다. 참부모는 둘이 아닙니다. 하나님 앞에 영원히 한 분입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참부모는 영원한 참부모라구요. 타락으로 말미암아 참부모가 될 수 없었던 모든 내용을 말이에요, 수습해서 창조이상을 완성하는 것이 선생님의 책임입니다. 하나님이 1대, 아담과 해와가 2대인데 타락으로 말미암아 3대를 잃어버렸어요, 3대. 참사랑과 참생명과 참혈통을 연결시켜야 할 3대가 하나님 편에 속하게 된 것이 아니라, 사탄 편으로 돌아가 버린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나님의 것을 사탄이 전부 다 취해 버렸습니다. 사탄은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의 사랑의 원수인 간부(姦夫)라는 거예요, 간부. 여자가 셋이라는 ‘간(姦)’ 자를 알지요? 간부! 본래부터 정해진 남편이 있는데 제삼자의 입장에서 점령하는 것이 간부입니다. 악마는 하나님의 간부입니다. 그러니까 인류의 조상의 입장에서 모든 것을 빼앗아 버린 것입니다. 그래서 3대를 잃어버린 하나님은 지금까지 혼자입니다. 아담과 해와를 위해서 창조한 모든 것들이 사탄한테 돌아갔습니다.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을 연결한 것이 타락한 인류의 후손들입니다. 그러니까 엉망진창인 인간, 싸우는 실체로 되어 있어요. 그것을 몰랐던 것입니다. 그런데 문 선생이 명백하게 밝혔습니다. 어떻게 개인완성을 이룰 것인가를 원리에 의해서 명백하게 알고 있는 것입니다.

양심과 육신 중에서 육신은 상대적인 위치에 있어야 됩니다. 양심이 주체인데, 상대가 되어야 할 것이 반대로 되어 있습니다. 타락의 결과에 의해서 육신이 사탄의 기반으로 되어 있다는 거예요. 그래서 양심이 플러스인데, 여기서 새로운 플러스가 생겼습니다. 그러니까 반발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탄의 사랑의 힘이 양심의 힘보다 강합니다. 이것이 문제입니다.

처음부터 그러한 인간이 되었기 때문에 끝날에는 사랑을 완전히 망치는 주의가 생깁니다. 그것이 성 개방이라든가 말이에요, 프리 섹스입니다.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임재할 수 없는 거예요. 완전하고 절대적이신 하나님으로서는 더러운 자리에 들어와서 살 수 없어요. 그러니까 하나님을 완전히 부정하게 되어 있는 것이 프리 섹스와 호모입니다. 동물세계에도 호모는 없다구요. 호모 알아요, 호모? 레즈비언 같은 것 말이에요.

남자와 남자가 결혼하고 여자와 여자가 결혼해요? 모든 우주의 피조물 가운데 그런 것은 없습니다. 곤충세계에도 그런 것은 없어요. 수컷과 암컷이 하나되는 길은 있지만, 암컷과 암컷, 수컷과 수컷은 아무리 하나되려고 하더라도 1대에 전부 다 망합니다. 왜 이렇게 되었는가를 몰라요. 모두 다 원인과 방향과 결과를 모르고 몸부림치는 세계에서 그냥 그대로 망할 것인데, 하나님이 창조하신 책임이 있기 때문에 마지막 결말을 짓기 위해서 구세주, 재림주, 참부모를 지상에 보내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