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하나님께서 누시엘에게 당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1. 하나님께서 누시엘에게 당부

슬픔과 한의 역사 속에서 신천지가 전개되고 이제 하나님께서 인간 앞에 참부모의 위치에 좌정하실 수 있는 시대가 도래하고 있다. 시작과 종말은 이미 결론이 내려졌다. 이미 만천하의 모든 자녀들이 네가 누구인지를 알고 있노라.

누시엘아, 너의 본연의 모습을 돌이켜 보라. 에덴동산의 첫 만남의 시절에 무조건 하나님께 복종하며 기뻐했던 그 자리, 그 위치로 가라. 네가 뿌려놓은 죄악역사의 마무리는 네가 처리할 자격이 없다. 너의 본래 모습은 심부름꾼으로 지음 받은 모습이지, 하나님의 자녀 앞에 부모 노릇을 하라고 지었던 것이 아니다.』

이 땅이 이것을 몰라서는 안 된다구요. 이제 빨리 빨리 선포해야 돼요. 가르쳐 줘야 된다구요. 기독교가 죄가 많아요. 기독교가 책임 해야 된다구요. 통일교회를 지금까지 50년 동안, 해방 이후부터 반대해 가지고 그 길을 막은 거라구요. 한국이, 나라가 연결되면 세계를 커버하는 건 문제가 아니에요. 자, 빨리 그거 끝내라구. (훈독 계속)

자, 그만하고, 양창식이 기도해요. 미국에서 이제부터 14만4천쌍 축복이 얼마나 큰지 몰라요. 축복을 해야 다 벗어나는 거예요. 자! (양창식 회장 기도)

사탄 혈통을 가진 사람은 축복이라는 것을 언제든지 생각해야 된다구요. 축복, 축복! 일족이 축복을 받아야 되고, 일국이 축복을 받아야 돼요. 이제는 그런 때가 왔어요. 평면적으로 전부 다 쓸어 버릴 때가 왔다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