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독회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되겠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69권 PDF전문보기

훈독회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되겠다

『……저는 이상헌 선생이 너무도 애쓰는 모습을 항상 보고 있습니다. 그분은 언제나 아버님의 섭리의 방향을 바르게 알기 위해 하나님 곁에서 기도하며, 여기저기 두루 살펴 가며 아버님의 영광을 드러내기 위해서….』

여기 책임자들이 다 그래야 돼요. 영계에 대한 책임도 생각해야지 지상만 생각해서는 안 돼요. 지금까지 미국의 책임자들이 그런 면이 결여되어 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양창식, 알겠어?「예.」

여기 워싱턴이라든가 시카고라든가 몇 개 도시는 중점적으로 매일 보고 받고 훈독회 관리를 철저히 해야 되겠다구요. 선생님이 있는 동안에 세계적으로 빨리 알려 놓아야지, 앞으로 선생님이 없으면 어떻게 되겠어요? 지금 있을 때 언론계와 싸우고 모든 국가적 최고 지도자들이 공유할 수 있게 만들어 놔야지, 선생님이 없게 되면 어떻게 되나 말이에요. 누가 해요? 바쁘다구요. 알겠어?「예.」

양창식!「예.」딴 나라가 문제가 아니고 미국이 문제예요. 자유사상, 실용주의가 뭐예요, 실용주의? 실용주의가 전부 다 미국을 망쳤어요. (녹음이 잠시 중단됨)

『……아버님, 지상에서 출동명령을 내리시면 이곳의 저희들은 어떤 형태로든 활동할 수 있는 조직이 완료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지상의 조직과 협조가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러나 아버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부모님, 옥체 만강하옵소서. 1999년 10월 8일 상헌 올림』

어렵다는 것은 지상에서 여러분 생각을 하고 그렇다는 거예요. 대가리들 가졌다고 자기들 중심으로 생각하는 거예요. 영계의 움직임에 보조를 맞춰 줘야 돼요. 선생님이 없다면 어떻게 되겠어요? 땅 끝까지 퍼져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자!

『……이곳은 하나님과 자녀가 함께 영원한 행복과 평화를 맛보며 살도록 지은 곳이다. 이러한 세계의 실상을 하나님과 참부모님이 아시기 때문에 참부모님은 우리들에게 영계를 깨우쳐 주기 위해서 입이 마르도록 훈시하시는 것이다. 우리는 참부모님의 교육과 사랑 앞에 천번만번 감사해야 한다. 하나님께서 자녀를 창조하시고 자녀가…』

양창식은 저런 환경 가운데 자기가 있다고 생각해 본 적 있어? 어때? 얼마만큼 멀리 있다고 생각해? 그 세계에 맞추어 가지고 살아야 돼요. 저것이 막연한 얘기들이 아니에요. 실증적인 동시에 체험한 것을 지상과 비교하게 될 때에, 지상과 영계의 차이가 막대한 것을 어떻게 연결시켜 주느냐 하는 것이 상헌 씨의 간곡한 심정임을 알아야 돼요. 상헌 씨의 심정보다 더 간곡한 것이 하나님의 심정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자!

『……하류층의 무형세계 그곳은 글자 그대로 아무것도 없다. 무엇이든지 최하뿐이다. 성취할 가치가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먼저 이곳에 온 자가 이곳을 개척 개발한다 할지라도 그것은 계란으로 바위를 치는 꼴밖에 되지 않는다. 이곳에 오지 않는 방법은 지상의 바른 삶뿐이다. 지상에서 참스승인 문선명 선생님, 천지부모님을 모시고 그 어른의 가르침에 따라 살다가 오면 가슴 아픈 이곳의 삶에서 구제될 것이다.

모든 지상인들이여, 행복한 이들이여, 이렇게 영계의 실상을 세밀하게 교육받을 수 있는 여러분의 환경권과 천지부모님께 매일 매일 경배를 올리면서 복된 삶의 나날을 보내기를 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