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가 하는 말을 배우지 않으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47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가 하는 말을 배우지 않으면 안 돼

트루 패어런츠(True Parents; 참부모)라는 말은 귀한 말입니다. 타락이 없었다면 트루 패어런츠가 쓰는 말은 하나밖에 없고, 전통도 하나밖에 없고, 나라도 하나밖에 없고, 세계도 하나밖에 없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이 앞으로 한국말을 모르면 좀 곤란할 거예요. 열심히 배우셔야 돼요. 참부모가 가르쳐 주신 이 책이 방대한 양이 돼 있기 때문에 도서관에 꽉 찰 거예요.

그것을 부모가 된 여러분이 지도해야 할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기필코 이 말을 배우지 않으면 안 되리라 보기 때문에 국가와 국가가 경쟁해서 미국으로부터 공산세계 어느 나라들도 선도적 입장에 서지 않으면 부끄러울 수 있는 날이 오리라고 보는 것이에요. 예언이 아니고 사실의 결과를 보고드리니까 오늘의 문 총재가 한국말로 하는 강연을 듣는 영광의 시간이다! 박수로 환영할지어다. (박수) 오늘 보니까 미남으로 생겼어요, 추남으로 생겼어요? (박수)

『세계 각국에서 오신 초종교 초국가권을 대표한 숙녀 신사 지도자 여러분!』여자시대가 왔습니다.

『오늘 우리는 모두의 마음을 묶어 먼저 만유의 참부모 되시고 참사랑의 주인 되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와 영광을 올립시다. 그리고 오늘을 미국 역사에 새로운 주춧돌을 놓는 가장 귀한 기념일이 되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