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505권 PDF전문보기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

(경배) (신준님 중심삼고 박수, 만세, 윙크) (웃음, 박수) (평화의왕 즉위 1주년 기념 케이크 커팅) (신준님에게) 호랑이는?「어흥!」오리는?「�Z�Z!」참새는?「짹짹!」(웃음, 박수) 자!「오늘은 서울 북부에서 왔습니다. 성북, 강북, 노원, 동대문입니다.」훈독회 30분만 하자.(≪천성경≫ ‘축복가정’ 편 ‘제2장 참부모와 축복의 역사 축복가정의역사 ②430가정은 민족을 대표한 것’부터 훈독)영계와 현재 씨족과 후손까지 합해서 구세대를 청산해야『……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합동결혼식은 그런 의미를 가지고있는데, 430가정을 중심삼은 세계적인 연결체를 만들어 놓음으로 말미암아 통일교회는 평면적으로 세계 민족권으로 발전한 것이다 이겁니다. 알겠어요? 한민족뿐만이 아니라는 겁니다. 430쌍과 43쌍을 세계무대의 가정적 기대로 연결시켰다는 것은, 초민족적 초국가적 기준에있어서 새로운 초민족 형성의 출발이 이루어졌다는 것입니다.』이스라엘 민족이 430년 만에 애급에서 나온 것과 마찬가지로 지상2005년 8월 21일(日), 한남국제연수원.*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으로, 제목은 편집자가 붙였음.

10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세계 지옥에서 4천3백년 만에, 예수의 실패한 기반 위에 세계적 승리적 기반을 닦기 위해서 430가정을 중심삼고 4천3백년 중심삼고 광야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하늘땅을 천국 만들기 위한 이스라엘 복귀해 가지고 조국을 찾기 위한 것인데, 이것은 하늘땅이 갈라진 모든 것을 탕감하기 위한 수라는거예요. 광야시대 40년! 선생님이 40년 동안에, 아무것도 없이 다 빼앗겨 버렸어요. 맨손을 가지고 벌판에 쫓겨나 가지고 40년 동안에 가누어 가지고 올라온 거예요. 해방 이후 60년, 60살이에요. 해방이 벌어져야 된다구요.중국과 소련까지도 이번에 인연을 맺지 않으면 안 된다는 거예요.하나의 보조를 맞추어야 된다는 거예요. 코디악에서 미국과 일본과 한국과 중국을 중심삼고 이 일에 연대관계를 맺어 가지고 세계가 아무리독출한 주의 사상을 가지고 독재국가를 만들려고 해도 독재국가가 성립 안 돼요. 다 피폐해지는 거예요. 자기 나라의 자체 힘 가지고는 해결할 수 없다는 거예요.이번에 중국만 하더라도 가정문제가 제일 문제인데, 가정문제를 수습할 도리가 없어요. 이번에 우리가 가정 기반을 중심삼고 중국에 큰영향을 줄 수 있었다는 사실! 가정이 결속 안 되면 종족이 편성 안 되고, 종족이 편성 안 되면 민족이 편성 안 돼요. 민족을 편성해 가지고야 국가가 벌어진다구요.국가까지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 5단계를 넘어서야 된다구요. 이것을 못 넘었기 때문에 사탄세계가 국가를중심삼고 종교권을, 가인이 아벨을 치는 놀음을 했다는 거예요. 종교와국가가 이제는 필요 없는 때가 왔어요.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축복을 중심삼고 거국적인 4천8백만?「예, 4천8백만입니다.」축복이 아니지?「성주 축복입니다. 매실 축복입니다.」이제 진짜 내적인 축복! 외적인 모든 권한을 위에서부터 수습해

11야 될 책임이 있는 거예요. 그것은 씨족들이 해야 된다구요. 씨족이 안팎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국가에 갖다가 접붙여 가지고 국가가 뒤집어져야 할 텐데, 거국적인 축복 행사를 안 했어요. 이제부터는 해야 되겠어요. 강제로라도 성주를 마시면 하늘 편이 되기 때문에 하늘을 이용할 수 없다는 거예요. 몰아치라는 거라구요.자기 가정서부터! 김씨면 김씨, 형님이 있고 사돈의 팔촌이 있으면지금까지 통일교회를 반대하면 공격하는 거예요. 젊은 사람들, 영계와지금 현재 씨족과 후손까지 합해 가지고 기성세대 구세대를 청산해야된다구요. 그래야 신시대가 벌어지는 거예요. 신시대에는 하늘땅이 천국으로 들어가는 거예요. 마찬가지라는 거예요.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를 때려잡아야자, 그러니까 60년이 되고 통일교회로 말하면 50주년을 중심삼아가지고 넘어가야 돼요. 50주년 때 여수에서 한 것이 무슨 대회인가?「쌍합십승일입니다.」그것보다도 4만 3천 명….「화합과 통일을 위한절대가치 선포대회입니다.」그게 뭐냐 하면 씨족이 아니에요. 종족이편성되어 가지고 50고개를 넘는 거예요. 그래서 두 차례 대회를 한 거예요, 안팎의. 씨족과 그다음에 몽골반점과 종교권과 국가권이 합해 가지고 넘어가는 거예요.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조직적인 체제를 가지고 움직이게 된다면 세상에서 당할 데가 없어요. 선거제도가 날아가 버려요. 곽정환, 알겠나,무슨 말인지?「예.」미국에 가서 9.11사태를 중심삼고 9월 12일에아벨유엔! 모슬렘하고 기독교가 원수가 아니에요. 벽을 쳐 버리는 거예요. 이래 가지고 이제부터는 국경을 중심삼고 교체결혼시대로 넘어가는 거예요. 그래야 평화의 기준이 닦아지지, 그냥 두어두면 천년만년닦아지지 않아요. 교체결혼!

12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교체결혼을 알지? 아래위가 바꿔져야 되는 거예요.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 타락하지 않았으면 이것이 주고받고 주고받고 이래 가지고 자동적으로 커서 여기를 중심삼고 개인시대에 있어서 개인의 양심선을 중심삼아 가지고, 양심은 평면 기준에서 있다구요. 그 기준을 중심삼고 양심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가 움직여서 평형을, 아래위에서 주고받으면서 나가야 할 텐데, 상충이 벌어졌다구요.몸 마음이 싸워요. 이것이 문제예요.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주고받아서 여기서 뒤집어 박을 수 없어요. 그래서 이것이 역사적으로 수천년 걸린 거예요. 국가까지 이마만큼 발전했는데 여기서 양심 중심삼고 교체되는 거예요. 여기서부터 상대적 기준을 중심삼고 맞추어서 쭉해 가지고 역사 중심시대 여기에 와서, 예수시대에 2천년을 중심삼고바로잡으려다가 실패했으니 재림시대에 4천년 역사를 중심삼고 4천년될 때까지 여기에서 뒤집어지는 거예요.뒤집어지는데 자기들은 뒤집어지지 않아요. 오시는 재림주님이 탕감해 줘야 돼요. 몸 마음을 하나 만들고, 가정을 하나 만들고, 상충됐던것을 펴야 돼요. 여기서 상충된 것을 여기서 바로잡을 수 없어요. 역사적으로 국가 세계까지 뻗어 나와야 되는 거예요.그러니까 중국과 소련을 중심삼고 교체되는 거예요, 한 점을 중심삼고. 이때에 있어서 신천신지, 여기서부터 바꿔지는 거예요. 여기에 와서야 바꿔지는 거예요. 이것이 이렇게 되어 가지고 여기까지 와야 되고, 이렇게 와서 한 점에서 교체되어야 된다구요. 교체되어서 이 세계에 들어와 가지고 여기에 마찬가지로 개인시대.가정시대.종족시대.민족시대.국가시대, 탕감이 없이 상하를 중심삼고 영원히 계속하는거예요. 여기에는 핍박이 없다구요. 하늘땅이 해방.석방시대로 넘어가요.여러분의 몸 마음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는 앞으로 통일교회에 들어

13

오지 못해요. 헌법이, 법이 허락지 않아요. 여기에 못 들어와요, 몸 마음이 싸워 가지고는. 자기 집에서 몸 마음이 싸워서 거짓말하고 자기멋대로 이용해 먹고 지금까지 살던 것은 어림도 없어요. 앞으로 천국에 들어가려면, 여러분이 축복받을 때 120명인가 들러리가 선 거와마찬가지로 천국에 들어갈 때는 130명의 역사적인 하늘의 공신들이나타나 가지고 그 문을 통하지 않고는 못 들어가요. 거짓말을 했다가는 벼락을 맞는다는 거예요.

여러분이 깨끗이 자서전을 써야 돼요. 무엇을 잘못했으면 잘못한 것을 숨기지 말라는 거예요. 요즘에는 아이들까지도 거짓말을 잘 하지?그것을 보통으로 알고 있어요. 거짓말을 하면 눈을 보면 눈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왼눈 바른눈이 거꾸로 되는 거예요. 코가 찌그러져요. 바로 안 되어 있다는 거예요. 전부 다 엑스(×)가 되어 있다는 거예요.눈도 사각형을 중심삼고 초점을 맞추어 가지고, 이것도 여기서부터 사위기대, 입도 사위기대 형태, 이것도 사위기대 형태가 벌어져야 된다구요.

그것이 엇갈려 있기 때문에 이것을 바로잡으려면 원수를, 원수가 누구예요? 형님 동생이지? 가인 아벨 아니에요? 아담 해와가 어머니 아버지이지? 가인 아벨이 형제예요. 형제가 자라 가지고, 남매가 자라 가지고 18세쯤 되면 서로서로가 연애할 수 있는 남자가 절대 필요하고여자가 절대 필요한데, 아담 해와는 쌍둥이예요. 태어날 때에는 조그만구멍으로 한꺼번에 나올 수 없으니까 먼저 나올 뿐이지, 같이 자라 왔다는 거예요. 쌍둥이로 나와 가지고 얼굴이 같고 마음이 통해서 상대적 관계가 되어 있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는 남자를 찾아가서 남자의 마음에 맞지 않으면 모든 것을 부정해 가지고 여자들은 자기 생명까지 끊는 것이 문제가 아니에요. 흙과 같이 돼요. 흙에서 생겨났으니까.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다 그렇다는 거예요. 동물세계도 마찬가지예

14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요. 동물세계도 새끼 치기 위해서 둥지 틀기 시작한다면 절대적이라구요. 제멋대로 살다가도 약혼해 가지고 결혼하게 되면 하늘 부모를 모시는 가정이 출발하는 거예요. 자기들 멋대로 살게 안 돼 있어요.여러분이 이제부터는 절대 몸뚱이가 원하는 대로 마음이 움직여서는안 돼요. 마음이 원하는 대로 몸뚱이를 때려잡아야 되는 거예요. 알겠나?「예.」신.구약을 풀어서 해방적 기반을 닦아 나가는 데 협조한 게 뭐냐오늘은 북쪽에서 왔으니, 북쪽은 사탄을 대신한 거예요. 이북을 지켜야 돼요. 앞으로 서울 이북에 사는 사람들이 북한을 연결해야 돼요.북한에 연결하고 북한은 누구냐 하면 중국하고 연결하고 남한 사람들은 일본하고 연결하고 미국하고 연결해야 돼요. 여러분이 그런 전체동서남북을 소화할 수 있는 자체가 되지 않고는, 동서남북 이래 가지고 도는 거예요. 중앙이 되기 위해서는 수평으로 도는데 이것이 우글쭈글 해서는 안 돼요. 수평과 같이 되어서 돌아가서 이것이 부딪힘이없어야 자라 올라온다는 거예요.그렇기 때문에 사위기대는 거리가 다 마찬가지예요. 이것을 전기로말하게 되면 여기에는 부하가 걸리지 않아요. 어디든지 백 볼트로 같다는 거예요. 거기서 통일 되는 거예요. 통일은 사위기대 중심삼고 중앙, 다섯이에요. 여기 넷하고 여기까지 다섯 되잖아요? 딱 그렇게 되는거예요. 춘하추동, 하나님을 모시는 거예요. 이렇게 이팔청춘이에요.이렇게 되어야 돼요.누구든지 하나되는데 이렇게 하나되는 것이 아니에요. 하나되려면이렇게 되어야지. (양손을 깍지 끼어 보이시며) 이렇게 해 봐요. 왼손이 올라간 사람 손 들어 봐요. 바른손이 이렇게 된 사람 손 들어 봐요.비슷비슷해요. 왼손이 이렇게 된 사람은 종교적이에요. 믿을 수 있게

15되면 믿어 가지고 희생해야 된다구요. 선생님도 왼손이 올라가요. 이런사람들은 눈이 작고 양심이 바르다는 거예요.*오야마다는 어때? 오른쪽이 올라가나?「왼쪽이 올라갑니다.」너는종교적이야. 절대신앙으로 일방방향 외에는 둘을 생각하는 것이 없어.(*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그렇기 때문에 이팔청춘이라는 것이 그거예요. 이팔이지? 이팔청춘,스물 네 살까지 결혼하면 4년 동안에 아들딸을 중심삼고 이팔청춘! 그다음에 이팔이니까 사 팔이 삼십이(4×8=32), 예수님이 서른 세 살에 집에서 쫓겨난 거예요. 집을 나가서 ‘여우도 굴이 있고 공중에 나는새도 깃들일 곳이 있는데 인자는 머리 둘 곳이 없다.’고 한 거예요. 어머니 아버지가 쫓아낸 거예요.예수님의 동생이 셋이나 있었지? 서른 세 살까지 장가 못 가고, 동생들은 다 장가간 거예요. 그러니 마리아에게 예수님이 열 일곱 살 때하고 스물 일곱 살 때하고 서른 두 살 때 담판한 거예요. 어머니 책임이 이런 것인데 무엇을 하느냐 이거예요. 그래 가지고 집을 나간 거예요. 어머니가 책임 했으면, 가정적으로도 넘어가야 돼요. 사가랴가정에서 요셉가정의 마리아가 잉태했다는 사실을 알면 그때는 돌로 때려죽이는 거예요. 두 족속이 멸족 당하는 거라구요. 그것을 어떻게 커버할지 몰랐어요.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이 이런 것을 다 알고, 신.구약성서의 감춰진 것을 다 풀어 가지고 거기에 걸리지 않게끔 해방적 기반을 닦아 나가는 데 여러분이 협조한 게 뭐예요? 도리어 선생님 앞에 신세를 지고선생님에게 고생만 시켰지. 외국에 나가서 33년 동안 세계 환경을 수습했는데 나라 찾으라고 했는데 똥개 같은 도적놈의 새끼들, 구더기가슬어 가지고 파리가 우글우글 하게 되었다는 거예요. 파리 떼를 그냥두어둘 수 없어요. 불살라 버리고 다 그래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나?「예.」

16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

몸 마음이 하나 안 되면 기도도 못 해

몸마음이하나안되면기도도못해요. 몸마음이하나안되어서무슨 기도를 하나? 그래서 두세 사람이 뭐예요? 몸 마음이 하나되고문씨면 문씨, 여자면 여자 둘이 하나되어야 셋이 되는 거예요. 여자 남자가 갈라졌지? 결혼을 잘못했어요. 핏줄이 달라졌어요. 이렇기 때문에하나님이 손댈 수 없어요.

사탄이 좋아하던 뭐라고 할까, 황금 집을 짓고 양단 이불 포대기에서 잘살고 가정기물이니 무엇이니 세계 제일의 왕궁 된 그런 세계, 사탄이 만든 그 세계에 예수가 들어가서, 그 자체가 보기도 싫어서 퇴출맞는 거예요. 발도 들여놓고 싶지 않은 거예요. 거기에서 들어가서 사탄이 쓰던 것에 장식을 해요? 아니에요.

그래서 한국과 같은 나라는 ‘달아 달아 밝은 달아 이태백이 놀던 달아, 저기저기저달속에계수나무박혔으니, 옥도끼로찍어내어금도끼로 다듬어서… ’금도끼로 찍어 낸다고 안 했어요. 옥도끼로 찍어내어 금도끼로 다듬는다구요. 원문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 거꾸로 되어있다구요. 이래서 ‘초가삼간 집을 짓고 양친부모 모셔다가, 천년만년살고지고 ’예요.

한국은 잘살면 안 되는 거예요. 역사상에 있어서 남자 여자들이 잡혀 가지고 종 되어서 유린당한 제일 비참한 역사를 남긴 거예요. 고향을 그리워하고 자식을 품고 죽을 사지에 걸어가면서 하늘 앞에 원한의호소를 한 어머니예요. 아들딸을 품고 어머니가 죽어 가면서 남편을저주한 거예요. 사랑의 밭을 더럽힌 것을 회개해야 된다구요. 사탄세계가 이루어져 가지고 하늘땅의 수천억이 벌어진 것, 구더기가 된 것, 그것을 메울 수 있는 양으로써 메우지 않으면 안 돼요. 탕감조건이 아니에요. 1대 1이에요.

17사탄을 떼어 버릴 때까지 탕감조건이지, 조건으로 하나님과 같은 대등한 입장에 설 수 없는 거예요. 사탄까지도 중심을 부정할 수 없어요.주체를 부정할 수 없어요. 외적인 법, 내적인 종교권도 그런 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종교들이 다른 지역을 중심삼고 세계가 하나의 모델을 갖다가 붙여 가지고, 상현 하현.우현 좌현.전현 후현을 잘라서 열두조각을 어디에 갖다가 맞추어도 재까닥 다 맞아야 된다구요. 여러분이어디 가든지, 통일교회는 통일교인들이 지옥에 가면 지옥이 없어져요.지옥이 천국 되는 거예요. 여러분이 그렇게 되어 있어요?통일교회 녀석들은 교회에 좋은 것이 있으면 자기 집에 갖다가 놓은거예요. 부모님 것이니 내 것 된다는 거예요. 허락을 맡아야지, 상속받아야지, 시집 장가가서 책임분담을 해야지. 다 커 가지고 성숙해 가지고 남자로서 여자로서 시집 장가보내 줄 것을 부모들이 알고 결혼시켜 줘야 된다구요.자기 부모를 떼어놓고 자기들끼리 약혼할 수 없어요. 결혼을 마음대로 할 수 있어요? 자유결혼 자체가 완전히 전체 하늘땅을 사탄 왕의더럽힌 그늘에 몰아넣기 위한 사탄의 최후 권한이에요. 그리고 뭐 성개방이에요? 성 개방이라고 해서 할아버지가 자기 여편네, 며느리, 손자며느리까지 데리고 그 짓을 한다는 거예요. 동물보다 더한 거예요.쌍놈의 자식들!타락한 세계에서 오빠들이 있든지 삼촌들이 있든지 하면 처녀가 곱게 생기면 어느 틈에 자기도 모르게 타락해 버린다는 거예요, 가까이하다가는. 세상에, 그것을 생각하면 침 뱉고 더럽기 짝이 없다는 거예요.그래서 친족 무슨 관계?「상간관계입니다.」상간이 서로서로 간음한다는 거예요. 지옥에 가서도 그것은 못 해요. 지옥에 가서 갈라져 가지고 벌 받는 거예요. 그런 놀음을 하다가 지옥의 맨 밑창에 들어가서,하늘 앞에 반대로 들어가서 어두운 세계를 바라보고 자꾸 가는 거예

18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가 되자

요. 광명한 세계가 없어요. 거기에는 뱀 구멍과 같이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넓어지면 넓어질수록 더 깜깜해진다는 거예요. 거기에는 뱀이 우글우글 하다는 거예요. 사탄이 그래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 때문에 타락했다는 것이 맞아요. 타락한 여자들은 독사가 입 벌린 것과 같아요. 이래 가지고 네거리에 간판 붙이고있는데 거기에 연결되면 일족에서 쫓겨나고 하늘 족보에서 파 버리는거예요. 그런 놀음을 특정한 거리의 여인들, 기생들이 하는 것이 아니에요. 지금 시대는 그 놀음을 학교에서도 하고 호텔 방방마다 하고 있어요. 이것들을 불살라 버려야 된다는 거예요. 알겠나?「예.」여자들을중심삼아 가지고 하나 안 되면 안 돼요. 아이구, 시간이 다 됐구만. 자,빨리 읽어 봐라.

여자들이 단결해 가지고 폭발적인 활동을 제시해야

『……그래서 36가정을 전부 사탄에게서 빼앗아 온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36가정부터 72가정, 120가정, 430가정을 중심삼고 사회에물의를 일으키면서, 우리가 밀려난 것이 아니라 사회를 밀어내면서 커나온 것입니다.』

자, 그만 하고 어저께 대회 총평!「예.」1년을 기념했으면 기념한것으로 역사의 전통이 서는 거예요. 그날은 세계 사람이 축하할 날이에요.

「안녕하십니까? 감사하게도 우리는 우리들의 활동과 생애노정 가운데서 평화의 왕을 맞이할 수 있고 또 평화의 왕 즉위식을 하신 은사를중심삼고 1주년을 축하 경축드릴 수 있는 그런 행사를 어제 했습니다.」사탄세계에서 그런 일을 하더라도 자기들이 꼼짝달싹 못 해요. 반대했다가는 걸고 물고늘어져야 돼요. 그것 알아요. 양심이 안다구요.자연히 순응하는 거예요. 자! ( ‘평화의 왕 즉위 1주년 기념식 ’에 대한

19

곽정환 회장 보고) (박수)

손대오!「예.」중국 대회에 대한 것, 연대적 관계를 중심삼고 중국이앞으로 문제의 나라이니만큼 그 나라가 앞으로 어디로 갈 것이냐가 지대한 문제라구요. (세계평화여성연합과 중국의 동방화평이상가정연합이 공동주최 한 ‘세계평화친선교류 자매결연 ’에 대한 손대오 회장 보고)

「……박금숙 회장도 중국에서 뭘 할 때 중국 사회에서 말끝마다‘문선명 선생님의 딸입니다. ’말 할 수 있습니까? 안 하고 하는 거예요.그러면 또 뒤에서 ‘박금숙은 저 잘났다고만 한다. ’이렇게 말할 사람이나올까 봐 내가 미리 오늘 아침에 소금 뿌리는 겁니다.」(웃음)

그래, 그래! 이것들 그런 것이 많아. 이 쌍놈의 간나들! (웃음) 간나는 ‘시집갔나? ’그 말이에요. 과부 되면 곤란한데 간나는 시집갔다는것으로 칭찬이에요. 그렇게 알라구요.「하여간 시간을 제가 너무 많이씁니다만 어쨌든….」시간이 암만 가도 재미만 있다. (웃음, 박수)

이게 큰일이에요. 지금까지 중국을 내가 얼마나 걱정하고 미국하고하나 만들면 세계가 한꺼번에 엎어질 것을 알기 때문에 40년 전부터내가 손대 가지고 일한 거예요. 그냥 그대로 된 것이 아니에요.

「그래서 그날 그 대회가 성공하고 나니까 박금숙 씨는 뭐라고 하느냐 하면, ‘오라버니 꿈만 같습니다. 이제 오늘 저녁 집회는 문제없이성공합니다. ’이렇게 용기가 나 가지고 밀고 나갔습니다. 그날 저녁 집회가 아버님의 기준은 1만 2천 명입니다. 1만 2천 명을 모이게 만들어야 되는데….」

한국 여자들을 그렇게 데리고 가라고 했는데, 뭐 450명밖에 안 데리고 갔어? 1만 2천 명 한국 여자들이 가면 중국이 뒤집어지는 거예요. 간판 붙여 가지고 올림픽 대회의 중간 단체로 세계에 다리 놓겠다고 발표하면, 1만 2천 명 외국 사람이 들어오면 중국 역사가 벌떡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런데 450명이 뭐예요? 하라는 대로 했으면 전쟁

20 시대에박자를맞출수있는선각자가되자

안 하고 중국을 타고 앉아서 나를 수 있는 이런 일이 벌어진다고 했는데, 자기들의 생각을 가지고 뭐 어떻고 어떻고!

자기도 거기에 공헌자지?「저는 하여간 ‘될 수 있는 대로 최대한으로 가게 합시다, 가게 합시다. ’그랬습니다.」문난영의 목을 잘라야 되겠구만. (웃음) 세상에, 자기들을 생각하면 되나? 선생님이 말하면 무턱대고 망해도 그렇게 하면 무슨 일이 벌어졌겠나? 이건 세계적인 사건, 전세계논단에서문제가되는거예요. 또그럴수있는역사가숨어 있어요. 그 배후에 간판 붙인 것이 중국 국정원이에요. 세상에, 선생님이 그것을 알기 때문에 그런 모험하려고 했는데.

올림픽 대회에서 대사관들이 세계 공산당 국가를 좋아해요? 우리가120개 국가에서 100명씩 해도 1만 2천 명 되잖아요? 그러면 대사관중심삼고 우리가 짝짜꿍 되는 거예요. 그다음에 무엇이든지, 무역문제무슨 문제 문화운동 모든 것이 거기에 꼬리를 물고 따라갈 수 있는 거예요. 그 기반을 닦으려고 했는데, 다 망쳐 놨어요.

코디악에 가서 대회 한 것, 중국과 연대관계가 있기 때문에 한국의국가 최고 정상급의 교육이 끝나 가지고 이런 대회를 한 것과 마찬가지로 중국의 꼭대기 사람들을 1년 동안에 대회를 중심삼아 가지고 할수 있어 가지고 미국 조지 부시의 별장에 데려다가 교육까지 계획하고있었는데 다 망쳐 놨어요, 잘 한다고 하다가. 모험해야 돼요, 지금 때는. 모험 안 하면 안 돼요.

베링해협을 중심삼고 세계 평화의 공도를 만들면 앞으로 전쟁 못 해요. 원자탄도 운반 못 하고 탱크니 무엇이니 우리가 허락지 않아요. 그래서 아벨유엔 만들어 가지고 본격적으로 깃발 꽂고 나발 불고 북 치려고 생각하는데, 그 준비공작인데, 세상에 알지도 못하고 선생님이 하는 일을 자기 잼대 가지고 자기가 조정해 가지고 그렇게 해요?

세계문제를 다루어 가지고 해결할 수 있어요? 미국도 그래요. 미국에서 내일 모레면 주동문이 조지 부시의 셋째 아들을 여기에 데리고

21

온다구요. 데려와 가지고 앞으로 있어서 그것을 의논하기 위한 것인데,세상에! 운세도 모르고 자기들이 뭘 안다고…. 자! (끝까지 보고) (박수)

문난영이 한마디 할래, 첨부해 가지고? ( ‘세계평화친선교류 자매결연’에 대한 문난영 회장 보고) (박수)

수고했다구요. 여자들이 결속해 가지고 세계 여성들 앞에 영향 주려면 원동력이 얼마나 커야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러려면영계에 지원할 수 있는 시대에 박자를 맞출 수 있는 선각자들이 필요해요. 그렇기 때문에 영계의 실상을 연구 많이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

영계를 모르면 안 된다구요. 영계가 협조해야 된다구요. 영계의 협조를 국가적으로 환경적으로 누가 많이 받느냐 이거예요. 그런 국가나환경의 사람들이 세계의 중추적인 지도 인물들이 되는 것이 틀림없기때문에 여자들도 이제 새로운 출발을 했으니 영계를 먼저 모셔 가지고영향을 미침으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자기 설 수 있는 자리를 찾을 수있는 시대가 가까운데 시일이 오래 걸리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단결해가지고 폭발적인 활동을 제시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지어다!「아멘!」

곽 회장 어저께 회의하고 다 그랬는데, 오늘은 여덟 시?「오늘 오후네 시부터 오비(OB)팀이고 연이어서 올스타팀, 두 팀 연속으로 합니다.」방송에 나오겠지? 그때 여기에 오려면 오고, 응원을 해야 되겠다구요. 자!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