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퀸가든 봉헌식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587권 PDF전문보기

하와이 퀸가든 봉헌식

<기 도> 만유의 주인 되시며 영원한 왕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천일국 8년 2월 25일 저녁 7시를 기하여 여기 하와이 퀸가든 본부를 창설하시어 상하를 중심삼고 아버지 어머니를 대신하고 주체와 대상으로서 이 한 곳에 당신이 축복하고 영존할 수 있는 승리적 패권의 절대택지로서 하와이 퀸가든 이 자리를 축복하였사옵니다.참부모님이 이 자리를 중심삼고 오랜 기간 당신의 뜻을 완성하기 위하여 많은 나라들과 많은 백성들을 엮어 가지고 태평양 복판에 있는하와이의 킹가든을 중심삼고 해양권의 물이 흘러 집중할 수 있는 환태평양 승리의 터전을 바라서 찾아 나왔습니다. 여기에 승리의 당신의전당의 본부를 높이 세우고, 그 위에 당신의 본연의 이름과 더불어 본연의 권한을 가지고 주인의 자격으로서, 선한 창조주로서 만국의 왕중 왕이 되시옵소서!이 온 세계가 하나의 세계로 지상.천상 통일된 세계에 심정의 기둥을 세우려던 모든 뜻을 인류 시조가 책임하지 못함으로 말미암아 이렇게 엄청난 용서 받을 수 없는 하늘 앞에 부끄러운 백성 된 것을 용납하여 주시옵소서! 불쌍한 버려진 자식과 같은 자리에 있는 지옥밖에2008년 2월 25일(月), 퀸가든.

82 하와이 퀸가든 봉헌식머무를 수 없는 이 무리 가운데 참부모를 이 땅 위에서 다시 불러 깨우쳐 가지고 에덴의 본연의 기준을 넘고 오늘 타락한 세계의 복잡한싸움의 과정을 거쳐오면서 재창조의 이상적 본연의 정비된 한 곳을 찾은 최후의 종착지가 되었습니다.‘천주평화연합 천일국 쌍합칠팔희년 만세’의 세계를 창설한 기반 위에 이 장소를 특별히 택하셔서 본전과 상대되는 하나의 주체 대상 관계의 승리의 탑으로서 아버님을 모시고 참부모가 온 천주의 승리 패권을 선포한 모든 전부를 당신의 조국 기반인 한국에 세워서 상대적 세계까지 확대하기 위한 것입니다.오늘 25일 저녁 7시를 중심삼고 이 자리에 모여서 동서남북을 향하여서 모든 전체를 새로이 구별하고 성별하여 당신 앞에 봉헌할 수 있는 역사적인 최후의 정상의 자리에 서 가지고, 참부모의 승리적 패권의 자리에 서 가지고, 하나님이 그 위에 서 가지고 이제는 왕 중의 왕으로서 모든 전체를 장악하고 주관 지도할 수 있는 시대로 넘어왔습니다.오늘 이 저녁에 이곳을 중심삼고 영원히 정착할 수 있는 하나의 본궁의 숙소지로서 결정하고, 부모님의 이름과 더불어 여기에 동서남북을 대신해서 성별된 모든 기둥들을 연결하여 만국 만상과 천상세계가일체화된 하나의 정상적인 초점의 자리에 있어서 모든 전체를 승리의패권을 중심삼고 당신에게 봉헌할 수 있는 이 시간을 가지옵니다.아버지께서 역사적인 한을 푸시옵고 넓고 높고 깊으신 마음으로 온인류를 품고, 본연의 심정과 본연의 혈통을 중심삼고 참사랑 참생명으로 인연될 수 있는 참부모의 영육 일체권 승리적 영광의 보좌에 하나님을 모실 수 있고, 그래서 하나님이 선두에 서서, 한국과 온 세계의아벨유엔의 중심자리에 서서 첫날을 보내고 지도할 수 있는 자유분방의 중앙의 왕적인 자리에서 아버지 하나님이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참부모가 이 시간을 기하여 전체 대표해서 봉헌 봉정하옵니다.

83본연의 심정을 갖춰 가지고 참다운 부모와 참다운 자녀, 에덴에서잃어버린 것을 복귀한 훌륭한 승리의 당신의 수고의 꽃으로서 이 전당을 수습하여 아버지 앞에 바치오니, 온 65억 인류와 더불어 하늘땅에있는 모든 전체를 당신의 혈통을 연결한 자녀의 명분을 가지고 주도할수 있는, 아버지께서 선두에서 만사를 치리.지도할 수 있고 주관할수 있는 세계로 진전할 수 있게끔 참부모의 이름을 가지고 이 전당을당신 앞에 봉헌하는 성별식을 기쁘신 마음으로 받아주시옵기를 간절히간절히 간절히 보고하며 선포하나이다. 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아주!」(성염으로 성별하심) 자! (경배)「감사합니다.」(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