④ 천국 입적과 축복가정의 영계 - [8대교재교본] 천성경 인간의 삶과 영혼의 세계

④ 천국 입적과 축복가정의 영계

가. 입적을 하려면

지금까지 하늘나라에 입적이 없었습니다. 하늘나라에 나라가 없었습니다. 가정도 없고, 나라도 없었습니다. 영계에 가게 되면 부모고 뭣이고, 열 식구면 열 식구가 전부 다 갈라졌습니다. 그러나 이제부터는 그러지 않습니다. 본래 타락하지 않았으면 어머니 아버지와 일족이 같이 들어가게 돼 있는 것이 천국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조부로부터 어머니 아버지, 자기 부부, 아들딸이 하나 되어서 위하는 하나님의 참사랑을 지니게 되면 거기에는 하나님도 절대 복종하는 것입니다. 그런 사랑의 전통에 복종하면서 위하는 사랑만을 갖고 움직이는 그 세계, 위하려고 하는 그 세계에는 평화의 기지가 생겨나지 않으려 해도 생겨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210-355, 1990.12.27)

참부모를 중심삼고 입적하는 사람이 앞으로 조상이 됩니다. 저 나라의 조상이 되어가지고 그것이 전부 다 주류 씨족을 중심삼고, 주류 민족을 중심삼고, 거기에 방계 되는 모든 사람을 중심삼고 이걸 편성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입적해야 됩니다. 입적은 그냥 하게 안 되어 있습니다.

160가정, 혹은 180가정을 완료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못한 사람은 탈락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뭐 36가정이든 뭐든 그걸 주장하는 시대는 지나가는 것입니다. 평등화시대에 들어왔기 때문에 여기서는 그 수에 누가 먼저 들어가느냐가 문제입니다. 통일교회에서 그 씨족이 많으면 혜택을 받는 것입니다. (286-249, 1997.8.11)

혈통이 달라졌기 때문에 혈통을 전환하지 않으면 하나님 나라에 연결되어서 입적할 수 없습니다. 혈통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타락의 혈통을 이어받아 모두 도둑질하여 하나님의 소유권을 엉망으로 만들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에 의해 혈통을 연결함으로써 이것이 정리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혈통 전환을 해야 합니다. 타락의 사랑의 관계에 의해 피가 다르게 되었습니다. 혈통이 거꾸로 되었기 때문에 혈통 전환 하지 않으면 하나님께로 돌아갈 길이 없는 것입니다. (258-287, 1994.3.20)

축복의 날도 교회의 축복, 나라의 축복이 있어야 됩니다. 세계의 축복, 천국 가서 영원한 축복의 예식을 거쳐야만 본연의 세계에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들 통일교회 축복을 받는다고 해서 간단히, 편리하게, 살짝 해서 선생님 모르게 축복받았다고 해도 안 통합니다. 나라 축복을 거쳐야 됩니다. 거기에는 경력이 전부 다 나옵니다. 그 다음에 세계 축복을 거쳐야 됩니다. 그래서 천상에 가가지고 대입회식과 더불어 입적식을 거쳐가지고 열두 지파 편성을 끝내가지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가 저 나라에 가서 좌정해야만, 자리를 잡고 앉아야만 모든 만민은 순차적으로 자리를 잡고 앉게 된다는 사실을 모르지요? (185-36, 1989.1.1)

혈대 전환, 소유권 전환, 심정권 전환입니다. 심정권은 종족입니다. 이걸 전환해야 됩니다. 그래서 종족을 찾아야 됩니다. 예수님이 나라를 찾기 위해서 왔다가 입적을 하지 못했습니다. 호적판을 못 꾸며 놨습니다. 그걸 탕감복귀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결혼하고도 33세가 지나기 전에는 생활을 안 시킨 것입니다. 이제는 30세입니다.

예수님이 출가하기 전 30세에 생활하는 자리에 들어왔습니다. 요것 넘어가게 되면, 남북이 통일되는 날에는 그러한 수난길을 다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래, 통일교회 축복은 교회 축복, 남북통일시대 축복, 세계통일시대 축복입니다. 3대 축복을 거쳐야만 해방의 자리에 나갈 수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252-141, 1993.11.14)

국가가 없으면 입적할 수 없습니다. 교회에는 입적할 수 있었지만, 국가에 입적이 안 되어 있습니다. 남북통일을 함으로써 입적시대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때가 오기 때문에 선생님이 종족 메시아를 중심으로 해서 160가정을 빨리 수습하라 한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남북통일이 된 경우에는 선생님이 제1대로 입적하여 제1의 선조가 되고, 그 다음에 누가 오느냐 하면, 160가정을 축복한 사람이 이어집니다. 선조의 순서가 입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여기에 1,600명을 넘는 사람이 앉아서 축복을 받았다 해도 1,600대의 차이가 난다는 겁니다. (256-334, 1994.3.14)

앞으로 열두 지파를 중심삼고 세계가 전부 다 입적을 해야 됩니다. 그걸 할 때는 여러분의 일생, 통일교회 들어와서부터 지금까지의 모든 것을 낱낱이 기록해야 됩니다. 여기 교회에서 뭐 하나, 보자기 하나라도 가져갔으면 그걸 전부 다 기록을 해야 됩니다. 그것이 영계에 기록된 컴퓨터 기록과 맞지 않게 될 때는 여러분은 못 들어간다는 것입니다. (212-59, 1991.1.1)

왕족 심정권을 중심삼은 그곳은 환대뿐, 언덕이라든가 벽이 되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평지입니다. 전체가 환영하고, 만년의 사랑의 세계가 연결되는 것입니다. 거기의 주인으로서 서는 것입니다. 자기 일족이 그렇게 된다는 것입니다. 일족이 모두 모인 그 영계의 가치를 가지고 입적해가지고 천국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입적하지요? 새롭게 입적해가지고 천국에 들어갈 수 있도록, 깨끗한 해방의 종족장으로서, 메시아로서, 부모로서 내가 끌어당겨 줍니다. (218-359, 1991.8.22)

영계에 가 보십시오. 내 말이 맞나, 안 맞나. 여성은 다 나한테 내놓으라는 겁니다. 그렇다고 팔아먹지 않습니다. 하늘에 입적시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아들딸을 입적시키게 되면, 그 남편도 입적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본연적 고개를 넘고 삼팔선을 넘어, 통일의 뜻 세계에서 가정이 재축복받아 하늘나라의 타락하지 않은 본연적 기준에서 출발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죄짓지 않은 하늘나라의 백성을 낳아서 천국에 직행할 수 있는 길을 가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필요없는 그 자리에까지 길을 닦아가지고 여기에 안내하려고 하는데, 여기에 행동을 안 하면 그건 망하는 것입니다. (230-351, 1992.5.10)

입적을 해야 됩니다. 입적을 위하여 어디로 가자구요? 본향 땅으로 돌아가야 할 운명은 피할 수 없습니다. 살아생전에 못하게 되면, 영계에 가서 되돌이 길을 억천만세를 돌고 돌면서 눈물과 더불어 탄식과 더불어 넘어가야 할 타락권의 지배를 벗어날 길이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그걸 위해서 직행하기를 바라서 소상히 말씀했으니, 그걸 잊지 말고 명심하여 승리의 천국문을 들어갈 수 있는 왕권을 이어받을 수 있는, 이러한 상속을 이어받을 수 있는 천국과 본향 땅의 본적을 세워 입적할 수 있는 여러분이 되기를 바라는 바입니다. 그러겠다는 사람 쌍수를 들어 선서하십시오. 손을 내리지 말란 겁니다. (177-352, 198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