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물에 대한 빚을 갚으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만물에 대한 빚을 갚으려면

그런데 오늘날 우리들은 타락권내에 있으므로 이 만물의 가치를 인정할 줄 모르는 입장입니다. 그런고로 오늘날 여러분이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새로운 사랑을 느끼게 될 때 만물도 새로운 생명을 느낄 수 있다는 걸 여러분이 깨닫고 어떤 만물을 붙들고라도 최고의 생명의 기준을 세울 수 있는 생활을 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홀로라도 하늘의 무한하신 사랑을 노래할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러한 사람이 된다면, 우리는 구속받지 않은 마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만물이 우리로 인하여 화동할 수 있기 때문에 내 한 자체가 어느 곳에 머물지라도 펑화로울 수 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어떠한 힘도 막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하나의 기준을 창조의 목적으로 세우시고 그 목적을 이루는 대신자로 인간을 세우시고 인간으로 하여금 만물을 주관토록 하셨는데, 오늘날 인간들은 그 만물 앞에 체면을 세울 수 없는 입장에 있습니다. 그런고로 우리는 오늘날 만물 앞에 말할 수 없는 탄식의 입장에 서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마서 8장에 있는 말씀과 마찬가지로 만물이 우리를 대하여 고대하는 바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본래의 하나님의 사랑을 대신한 인간을 중보로 하나님과 연락되어져야 할 만물이 인간이 부패하고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그 만물의 이상체가 없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런고로 예수님께서 왔다 가신 이후 2천년 역사가 경과한 오늘날에 있어서도 만물은 그들에 대한 하나의 목적이 우리 인간들에게 이루어지기를 고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이것을 생각하게 될 때, 우리는 자신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만물 앞에 빚을 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만물이 요구하는 소망의 빚을 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 내 한 자체가 이 소망의 빚을 청산해야 합니다. 만물과 하나될 수 있는 자격자가 되는 동시에 만물이 사랑할 수 있는, 만물이 위해 줄 수 있는 하나님의 아들 딸이 되어야겠습니다. 나아가 하나님의 아들 딸이 되어서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야 할 우리들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