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빚을 갚을 수 있는 자격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빚을 갚을 수 있는 자격자

예수와 성신은 오늘날 여러분을 새로이 낳는 역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인간은 예수와 성신의 요소를 받아 가지고 어느 곳을 표준하여 나아가고 있느냐 하면, 자녀의 자리를 거쳐 신랑 신부의 자리를 표준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날 예수를 믿어서 은혜받고 성신의 감동을 받아 그 힘들을 의지하여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내 한 자체에 있어서 이루어야 할 것은 무엇인가. 예수의 은혜가 없을지라도 성신의 감동이 없을지라도 내 한 자체가 예수의 은혜를 받은 대신, 성신의 감동을 받은 대신 하나의 신부체로 완성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오늘날 기독교에서 실현되지 않고 있습니다. 오늘의 우리들까지도 성신이 역사할 때만 신부로서의 사랑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제 성신의 역사를 통하여 자녀로서 장성하였으니, 성신의 역사를 받지 않아도 예수님을 신랑으로 사모할 줄 알아야 되겠습니다. 만일 계속 성신의 협조로 이루어져야 한다면 여러분이 땅 위에서 부부의 사랑에 대한 빚을 갚을 도리가 없게 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나 하나의 개체를 통하여 성신의 감동을 받지 않고도 예수를 신랑으로 모실 줄 아는 신부의 자리까지 나아가야만 우리가 천륜 앞에 본연의 위치로 세워졌던 부부, 그 부부의 사랑의 빚을 갚을 수 있는 자격자가 된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타락해 떨어진 인간이 복귀섭리를 통하여 만물로부터 자녀의 입장을 거쳐 신랑 신부의 입장까지 복귀된 후에는 무엇을 해야 할 것인가. 그 다음에는 우리의 생애를 책임지고 사랑해 주신 참부모의 사랑과 인연맺지 못했기 때문에, 하나님께 창조의 뜻으로 세우신 그 참부모의 사랑의 빚을 우리가 탕감해야 되겠습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참부모가 내 일생을 염려해 주시는, 그러한 천륜적인 사랑의 빚을 여러분이 영과 육을 합하여 갚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면,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만물로부터 자녀의 자리를 거쳐 신랑 신부로 복귀된 후에는 무엇을 찾아야 될 것인가. 참부모를 찾아야 됩니다. 그런데 오늘날 온 세계 인류는 그것을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타락한 부모를 위해 타락치 않은 참부모를 찾아야 되는데 이 참부모가 어느 때에 나타나실 것인가를 알지 못하고 있습니다. 참부모는 재림 시기에 나타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