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가 오늘의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1권 PDF전문보기

예수가 오늘의 우리에게 요구하는 것

이렇게 2천년의 역사를 통해 연장되어 온 하나님과 예수와 성신의 서러움을 풀어드려야 할 책임이 오늘날 우리들에게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느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마음에 감추어져 있는 6천년의 서러움의 원한을 풀어 드릴 수 있는 사람, 6천년의 수고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이 나타나야 한다는 것입니다. 6천년의 하나님의 소망을 이 땅 위에 다시 나타낼 사람이 우리들 가운데 나타나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우리들 가운데 찾아지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이제 여러분들은 놀라운 아버지의 은사 앞에 혹은 예수 그리스도의 은사 앞에 나서게 될 때, 여러분이 나서는 그날이 시작인 줄 알아서는 안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 자신이 아버지 앞에 서 있는 것은 여러분 일개인이 서 있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이 믿는 것도 여러분의 일생만을 걸어 놓고 믿는 것이 아니라 6천년 역사를 걸어 놓고 믿고 있다는 실감을 가져야 될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아버지 앞에 자기의 죄를 회개하는 자리에 설 때에도 이것은 나 자신에 대한 회개뿐만이 아니라 6천년을 대신한 회개라고 하는 것을 느껴야 한다는 것입니다. 또, 주의 은사와 주의 사랑 앞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때에도 여러분은 어느 한 시간권내에서 여러분 혼자 감사한다고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6천년 동안 해오신 아버지의 전체의 섭리, 평면적인 역사와 입체적인 역사를 대신하여, 소망적인 하나의 기준을 대신하여 감사할 수 있는 사람이 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이와 같이 하나님의 서러움을 풀어드릴 사람, 하나님의 수고를 대신 맡을 수 있는 사람, 하나님의 소망을 대신 이루어드릴 수 있는 사람이 오늘날 땅위에 나타나기를 예수님은 바라고 계시다는 것입니다.

아버지의 뜻을 실체적으로 해원하기 위해서 오셨던 예수님은 이 땅위에서 그 일을 다하지 못하셨기 때문에 다시 와야 할 운명을 안고 돌아가셨습니다. 그러기에 이 예수께서는 다시 6천년의 역사를 대신하는 서러움의 심정을 갖고 보잘것없는 여러분들을 찾아오실 것입니다. 4천년의 서러움뿐만 아니라, 거기에 2천년의 서러움을 가하여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오실 것입니다. 또한 서러움뿐만 아니라 2천년의 수고의 원한을 가하여 가지고 여러분을 찾아오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