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5권 PDF전문보기

승리의 나라를 회복하자

창세기 1:27-28 창세기 2:15-17 사도행전 1:1-9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새해에 이 한날을 저희들에게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옵니다. 이 첫시간에 아버님 앞에 나왔사오니 부끄러움이 없는 참다운 경배의 시간을 가질 수 있게 허락하여 주시어서, 아버님께서 즐거워하실 수 있는 이 시간이 되시옵소서.

저희들이 아버님 앞에 너무나 불충스러웠던 것을 용납하여 주시옵고, 섭리하시는 뜻 앞에 저희의 모든 것을 버리고 아버님이 원하시는 제단을 위하여 충성을 다하고 남을 수 있는 모습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아버님께서 친히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이제 저희들의 몸과 마음을 아버지께 드리고자 하오니 받아 주시옵고, 친히 운행하시어서 아버지께서 분부하실 말씀을 내려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님, 지금까지 저희들이 뜻을 붙들고 싸워나왔던 그 모든 내용들이 이 한 해에 있어서는 승리로 귀결되지 않으면 안 되겠사오니, 온 정성을 바치어 아버지께서 기뻐하는 실적을 드러낼 수 있는 저희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길,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아버지께서 허락하신 당신의 아들 딸들이 기뻐할 수 있는 은사를 내리시옵고, 택해 세우신 당신의 아들 딸 위에 친히 승리의 표적을 남겨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에도 외로운 식구들이 지방에 널리어서 아버지 앞에 경배하는 곳곳마다 사랑과 은사의 손길을 펴시옵고, 긍휼의 은사를 내리시옵소서.

아버지의 전체의 뜻 앞에 충절을 다할 수 있는 당신의 아들 딸들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 땅 위에서 당신의 이름을 사용하는 곳곳마다 사랑의 손길을 펴시옵고, 긍휼의 은사를 내려 주시옵길 간절히 바라면서, 이 한날 모든 것을 맡아 주관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