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믿음 소망을 가지고 천국을 회복해야 할 우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5권 PDF전문보기

사랑 믿음 소망을 가지고 천국을 회복해야 할 우리

하나님께서는 지금까지 6천년 동안 복귀섭리역사를 해 나오시는 데있어서 인간 앞에 소망의 하나님, 믿음의 하나님은 될 수 있었지만 아직까지 사랑의 하나님은 될 수 없었던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 우리 자신들이 해야 할 것이 무엇인가?

소망의 하나님, 믿음의 하나님을 토대로 하여 사랑의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생활적인 환경을 이루어야 되겠습니다. 그러한 환경을 타개하지 않으면 안 될 중요한 때가 바로 이 때인 것입니다.

지금까지의 신앙생활이라는 것은 나 하나를 찾기 위한 일이었습니다. 잃어버렸던 아담 해와와 같은 입장에서 원죄 없는 본연의 개체를 갖기 위한 일이었다는 것입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최후에 바라시는 것이 무엇인가. 먼저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아 가지고 개체 개체끼리 합한 하나의 가정을 찾는 것입니다. 나아가 하나님께서 사랑할 수 있는 그 가정을 중심삼아 거기서 벌어지는 종족을 찾고 민족과 세계를 찾고자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하나님의 전체적인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우리들은 우리 자신들의 소망의 때, 혹은 믿음의 때가 다 지나가기 전에 소망과 믿음을 다 찾아 세워야 되겠습니다.

우리들의 한 개체가 6천년 동안 하나님께서 섭리하신 전체를 결실한 모습, 즉 완전한 아담 해와의 한 모습을 갖추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한 새로운 가정을 형성해야 된다는 사실을 여러분들은 알아야 되겠습니다.

예수님도 하늘나라를 약속하고 이 땅에 오셨으나 그 뜻을 다 이루지 못하고 가셨습니다. 과거에 왔다 갔던 수많은 선지선열들도 하늘을 증거하였지만 그 뜻을 다 이루지 못하고 갔습니다. 따라서 그 모든 역사적인 소망과 믿음으로 찾아나오던 천국, 즉 승리의 동산을 찾아야 할 오늘날 우리들입니다. 그러면 오늘날 여러분들이 무엇을 해야 될 것인가? 하늘이 기뻐하는 개체를 찾아가지고 하늘이 기뻐하는 가정을 찾아들어가야 되겠습니다. 그런데 그 가정을 찾으려면 참부모를 찾아야 되고, 참부부, 참형제를 찾아야 됩니다.

이것을 찾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섭리역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망을 상징한 시대는 구약시대요, 믿음을 상징한 시대는 신약시대입니다. 앞으로는 사랑을 상징하는 시대가 오는데 그 시대를 성약시대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와 같은 인연이 천상으로부터 지상세계에까지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수가 오기 전에는 구약시대에 왔다 갔던 수많은 사람들은 하나님 앞에 소망의 존재였습니다.

그리고 예수 당시의 신약시대 사람들은 하나님 앞에 믿음을 세울 수 있는 상대였습니다. 그런데 앞으로 성약시대에 있어서는 소망의 존재를 대신할 수 있고 믿음의 존재를 대신할 수 있는 단계를 넘어 사랑할 수 있는 존재를 찾아 세우고자 하십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6천년간 섭리해 나오신 전체의 뜻이라는 것을 여러분이 알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끝날에 여러분 한 자체가 아버지 앞에 사랑의 제물로서 혹은 사랑을 가진 하나의 실체로서 서고자 원할진대, 하나님의 소원을 대신하고 소망을 대신하고, 믿음을 대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 이러한 자격자가 됨과 동시에 하나님께서 지금까지 6천년 간 슬퍼했고, 6천년 간 고통을 당했고, 6천년 간 억울함을 당했던 이 모든 내적 심정을 여러분들이 해원시킨 후에 라야만 비로소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 사랑 때문에 하나님의 슬픔이 생겼고, 하나님의 고통이 생겼고, 하늘의 싸움이 생겼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날 여러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하나님의 슬픔과 고통을 해원해드려야 되겠고, 하나님의 싸움을 대신 싸워드려야 되겠습니다. 그런 후에 `너는 나 대신 싸워 승리한 장한 아들 딸'이라는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야 합니다. 그런 연후에라야만 비로소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