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08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님! 저희들이 하늘의 심정을 잃어버리거든 저희들을 한많은 이 땅 위에서 거두어 주시옵소서. 저희들이 천정을 배반하는 족속이 되거든 저희들을 이 땅 위에서 거두어 주시옵소서. 억천만번 죽는 한이 있다 할지라도 하늘의 뜻을 유린하는 자가 되지 말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들은 예수의 심정이 어떠하다는 것을 가히 짐작하였사옵고, 성신의 심정이 어떠하다는 것을 알았사오며, 아버지의 심정이 어떠하다는 것을 알았사옵니다. 한많은 아버지, 한많은 예수와 성신, 한많은 천지, 이를 붙들고 울 자가 어디에 있사오며, 이를 붙들고 피의 제단을 쌓을 자가 어디에 있사옵니까? 이 민족 가운데 이러한 심정을 품고 하늘을 향하여 호소하는 아들딸들이 많게 하여 주시옵소서.

아버님, 여기에 모인 자들은 당신이 오라고 하기에 몰려왔사옵니다. 높고 깊은 당신의 뜻은 어디에 있사옵니까? 당신이 말씀하신 대로 아버지의 것이 되기 위하여 왔사옵니다. 말씀에 의한 아버지 것이 아니라 사랑에 의한 아버지 것이 되기 위해 왔사오니, 영원히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그 심정을 통할 수 있는 기준에서 내 모든 것을 아버지의 것이라 할 수 있으며, 아버지의 목적과 이념을 즐겨하면서 아버지를 위로할 수 있는 아들딸이 되기 위하여 나왔사오니, 아버지, 그러한 아들딸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이 시간 참석한 아들딸들 보람있는 삶의 가치를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말씀으로 생명의 원천을 움직여 그를 혁신하고 심정의 세계를 폭발시켜 승리의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고, 재창조의 역사를 일으켜 주시옵기를 아버님,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나이다.

모든 것을 감사드리면서 주의 이름으로 아뢰었사옵나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