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원에 가서도 기도하고 계시는 예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2권 PDF전문보기

낙원에 가서도 기도하고 계시는 예수

사탄의 종도 못 된 존재들을 하나님께서 종으로 삼으셨으니, 타락인간은 그냥 하나님의 종으로 죽어도 한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이러한 인간을 끌어올려 참부모와 혈통적인 인연을 맺게 하려 하십니다. 이 인연을 맺는 날이 바로 끝날입니다. 흑세무민이 뭔지 압니까? 말세에 천지가 없어진다고 하는 사람들이 흑세무민하는 자들입니다.

어디에 참자녀, 참형제, 참부부가 있고 또 어디에 참부모의 자리에까지 나아간 사람이 있습니까? 그런 가정이 있다면 그들은 하나님의 직계가 됩니다.

예수가 땅에서 뜻을 이루었더면 육적인 골고다도 영적인 골고다도 없었을 것입니다. 그런데 예수가 뜻을 이루지 못하고 갔기에 영계에는 영적인 골고다가 있고 지상에는 육적인 골고다가 남아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인간은 죽으면 영계에 가서 또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땅에서 어떻게 살았는가 하는 시험을 거쳐야 해요. 영계에서는 낙원이 최일선이고, 땅에서는 여러분의 몸뚱이가 최일선입니다.

복귀의 길은 평탄할 수가 없습니다. 1대, 2대, 3대를 거치면 더욱 가중됩니다. 여러분은 6천년 역사의 혈통적 죄의 총합실체입니다. 6천년 죄악사의 전시품입니다. 여러분의 세포 하나하나에는 6천년의 죄가 엉클어져 있습니다. 이것을 풀기 위해서 역사적인 회개가 필요한 것입니다.

예수가 30년간의 준비생활에서 무엇을 했는가? 역사적인 죄를 회개했습니다. 역사적인 실수, 역사적인 암이 되었던 모든 것들을 회개하고 풀어야 역사적인 구세주가 되는 것입니다. 성전의 휘장이 갈라졌다는 것은 예수의 회개의 공으로 성도들이 들리워졌다는 것을 말합니다.

그 다음에는 시대적인 죄를 회개했습니다. 유대교 성전을 중심삼고 이루어 놓은 제단이 이스라엘이라 할 때 시대적인 죄의 회개가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래서 예수는 그들을 위해 복을 빌었습니다. `저들의 죄를 저들에게 돌리지 마옵소서'라고 기도하여 그들의 죄를 책임졌습니다. 그 다음은 미래적인 죄를 회개하였습니다. 그래야 메시아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는 역사적이며 시대적인 죄를 청산하기 위해 회개했고, 미래를 위해 싸웠습니다.

그런데 그러한 예수가 어디로 갔는가? 죽음을 당함으로 그의 역사적인 회개의 공적과, 시대적인 회개의 공적과, 미래를 위한 싸움의 공적까지 무너졌습니다. 그래서 예수는 부활 후 지금까지 기도하고 있는 것입니다. 낙원에 가서 다시 역사적, 시대적, 미래적인 죄까지 청산할 수 있는 기준을 세우기 위해 기도하며 수고하고 있습니다. 육적인 십자가를 지고 간 예수는 영적인 십자가를 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당신께서 쫓아내고 싶어하시는 사탄과 죄를 제가 쫓아내겠습니다' 하는 사람이 되어야 합니다.

가인의 죄, 노아 가정의 죄, 모세의 실수 등, 이 모든 역사적인 죄를 예수가 30년 생애에 걸쳐 회개했는데, 그것이 다시 저끄러졌으니 그것을 회개해야 신부가 될 수 있습니다. 선조들을 대하여 `이놈들이….' 해도 그들이 `예, 옳습니다' 할 수 있어야 아담 대신, 노아 대신, 모세 대신 살아 남은 자가 되는 것입니다.

예수가 흘린 땀과 눈물과 피는 그 시간이나 그 일대뿐만 아니라 4천년 역사와 온 세계를 살 수 있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예수가 어찌하여 겟세마네 동산에서 피어린 기도를 하고 낙원에 가서까지도 기도하고 있는가를 알아야 합니다. 그 심정까지 알아서 회개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바라시는 영광과 기쁨의 세계는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디로 어떻게 가야 할 것인가? 천국은 날아서 가는 것이 아니라 골고다의 길을 거쳐서 가는 것입니다. 세계사를 보십시오. 종교사는 밑창에서부터 올라가고 세계사는 상류계급에서 하류계급으로 내려오지 않았습니까? 이것이 서로 올라가고 내려오다가 만나야 되는 것입니다.

그때에는 이 땅의 사람들에겐 역사적인 십자가의 역사가 벌어지게 됩니다. 영적인 세계에서도 사탄과 싸워야 합니다.

역사적인 회개를 하려면 창조 당시의 영광의 세계에서부터 출발하여 타락하지 않은 아담의 부활체, 실수하지 않고 하나님의 영광의 자리에 나아간 노아의 부활체, 승리한 아브라함의 가치, 목적을 완성한 모세의 실체, 이상적 완성 실체인 예수를 기준하고 회개하여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