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탄의 역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5권 PDF전문보기

사탄의 역사

우리들의 자녀 혹은 씨족은 우리의 손에 의해서 구원되어 간다. 지금은 모르고 있다. 나는 알고 있다. 사탄이 여기에 반대하고 있는 것이다. 그 외침에 자신을 갖고 부딪치는 것이다. 부딪칠 때 사탄 자신이 목을 조이는 것은 아니다. 제일 가까운 자를 통하여 목을 조인다. 왜냐하면 가까운 자가 선두에 서서 목을 조여서 이기면 최후의 승리를 사탄이 얻기 때문인 것이다. 만일에 승리하지 못하면 하나님편에 양도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다.

자기의 가장 가까운 자를 통하여 사탄은 역사하여 왔다. 하나님께서는 왜 허락하시는 것일까? 그 문제를 빨리 해결하려고 하는 목적이 있으므로 사탄을 가장 가까운 자에게 보낸다. 알겠어요? 그래서 처음에는 자기의 가족이 원수가 된다. 빨리 결판을 내지 않으면 안 된다. 그러한 하나님의 목적이 있기 때문인 것이다. 10년간 싸울 분량을 일순간에 맞고 그것을 탕감해 버린다. 십년간의 수많은 고통을 한 몸에 끌어당겨 받는 다. 목숨만은 남기고 할 수 있는 한의 것을 하라. 그래서 선생님은 그러한 기도를 한다. 32억 전인류가 치를 수 있는 탕감으로서 선생님에게 반대하여 보라. 맞서 당당히 한다. 그것은 여러분들만의 것은 아니다. 사탄이 플러스 되어 있는 것이다. 선생님은 언제나 이러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이러한 전법으로서 그 환경에서 1, 2, 3년까지 참고 견디라. 3년간이 아니면 7년간. 그러나 3년을 지나면 내리막길이 된다. 이것은 원리가 그렇게 되어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가족을 복귀하라. 빨리 복귀하지 않으면 안 되겠다.

편안히 좋은 음식을 먹는다고 하는 것은 안 된다. 가정복귀를 하기 위해서는 달라지지 않으면 안 된다. 그렇게 하면 ‘통일교회에 가는 것은 일찌기 들은 바에 의해 나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가 있는 자기의 자식들을 살펴보니까 무엇인가 변해 있고, 옛날에는 아버지가 말하면 뚱 해가지고 얼굴을 찌프리고 눈을 치켜 뜨고 뉘집 자식인지 모를 정도였는 데……’라고 하게 된다. 그 변화를 느끼게 된다. 적은 변화가 아님을 느낄 때 그 부모도 적극적으로 선두에 서서 가는 것이다.

그러므로 이제 여러분은 자기의 가족을 구하지 않으면 안 된다. 선생님은 지금까지 그러한 일을 할 수 없었다. 그것이 선생님의 가슴 아픈 일이었다. 선생님이 듣는 바에 의하면 선생님의 부모는 벌써 다른 세상에 가 계신 모양이다.

그러나 지상이 귀중하다고 생각한다. 특히 젊은 사람들은 몸을 정히 보존하지 않으면 안 된다. 순종하는 깨끗한 마음, 깨끗한 몸이 깨끗한 어버이에 대하여 참된 효도가 되는 것이다. 깨끗한 몸을 갖지 못한 자는 더럽혀진 자이다. 그것은 깨끗한 자와 마주 대할 자격이 없다. 그렇게 되면 회개하지 않으면 안 된다. 어버이에게 자기의 진상을 고하고, ‘저는 이러한 자입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를 맞이해 주시겠습니까? ’ 하며 회개하지 않으면 안 된다. 용서를 빌지 않으면 안 된다.

자기의 몸은 귀한 것이다. 이것을 더럽히지 말고 효도를 하라는 것이다. 하늘에 봉사하는 그 책임을 가지고, 하나님으로부터 인정받은 그 몸을 가지고 사탄의 사망권으로부터 탈출하지 않으면 아니 된다. 이것은 인간으로서의 최고의 목적이며 또 그것이 기준인 것이다. 창조원리로서 말하면 그렇게 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그러니까 여러분들은 자신이 그러한 입장에 서 있지 않으면 효도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고 회개하면서, 하나님편에 용서를 구하고 자기의 어버이에게 효도를 다하지 않으면 안 된다. 선생님은 그렇게 하라고 명령하는 것이다. 지금까지는 교회의 형제들이 자기의 가족들보다 가까왔다. 우리는 이미 아벨의 가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가인의 가족을 끌고 가지 않으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