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목적을 가지면 제거당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6권 PDF전문보기

두 목적을 가지면 제거당한다

여러분은 하나의 목적을 향해 가는 사람이 아니요, 하나의 목적을 갖고 있는 사람이 아니라 두 목적을 갖고 있는 사람입니다. 이렇게 두 목적을 갖고 있는 사람은 하나의 목적을 중심삼고 섭리해 나오시는 하나님 앞에 대치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인간은 타락했다 이겁니다.

본래는 선만을 위하여, 하나의 목적만을 향하여 나아가야 할 인생입니다. 그런데 그 인생 앞에 어떻게 악이 침범해 들어왔느냐? 이것이 인생에 있어서 한 중의 한이요, 역사의 한이요, 세계의 한이요, 우주의 한으로 남아 있는 것입니다.

이 악을 어떻게 해야 될 것이냐? 악이 왕성한데 선의 목적이 이루어집니까? 아닙니다. 그래서 인간에게 종교가 필요하게 된 것입니다. 종교가 바로 두 목적을 가진 사람을 하나의 목적만을 위할 수 있는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나 종교만 가지고는 안 됩니다.

여러분들은 두 목적을 갖고 있으니 이랬다 저랬다하지요? 그래요, 안 그래요? 안 그렇습니까? 두 목적을 가진 사람은 이랬다 저랬다합니다. 여러분들은 이랬다 저랬다하는 사람을 좋아합니까? 그런 사람들은 가는 곳마다 제거당하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 살고 있는 인간들이 두 목적을 갖고 있으니 이랬다 저랬다하는 것입니다. 참된 사람이라면 이랬다 저랬다하지 않는 것입니다 이랬다 저랬다하는 사람은 참된 사람이 아닙니다. 그런 사람들은 미안하지만 제거당해야 됩니다.

천주는 이랬다 저랬다하는 존재, 두 목적을 향해 나가는 존재를 위해 지은 것이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지으신 피조세계이기에, 그 피조세계는 하나의 목적의 세계를 지향하여 나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천리 법도인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가지 목적을 가지고 이랬다 저랬다 할 때에는 제거당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랬다 저랬다하지 않는 자리, 하나의 목적을 향하는 자리에서 있습니까?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들은 틀림없이 심판을 받아야 됩니다.

두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이상하고 구상하는 세계는 이랬다 저랬다하는 세계일 수밖에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세계를 구성하는 사람들이 이랬다 저랬다 하는, 두 목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들에게는 변할 수 있는 가능성이 백 퍼센트 개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우리가 끊어야 되겠습니다.

본래 인간은 하나의 목적을 위하여, 하나의 창조목적을 위하여, 즉 하나님께서 지향하시는 대로 따라가게 창조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인간들은 두 목적을 갖고 이랬다 저랬다하고 있으니 바로잡아 주어야 되겠습니다. 그냥 두면 본심이 지향하는 대로 갈 수 있습니까?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둘 가운데 하나를 때려잡자는 것입니다. 그러면 마음과 몸이 둘 중에서 어느 것을 때려잡아야 되겠어요? 바로 몸입니다.

때려잡자는 데는 전쟁에서처럼 포를 쏘아서 때려잡자는 것입니까? 아닙니다. 포는 한 방만 맞으면 그만입니다. 두 목적을 가진 인간들에게 한 목적을 갖게 하는 것은 강제로 때리고 쳐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적으로 '나는 포로가 되었습니다. 나를 포로로 잡아 주십시오' 하며 천리의 공법 앞에 나타날 수 있게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작전이 제일 힘들고 제일 어렵고 제일 지긋지긋한 작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목적의 세계를 정비해 나오시는 하나님이 그 수고를 하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은 기쁘신 하나님이시겠습니까? 아닙니다. 그러나 오늘날 기독교인들은 기쁘신 하나님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영광의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한테 무슨 부족함이 있겠느냐? 천지 만물이 그분을 위해 생겨났는데 무슨 슬픔이 있겠느냐? 기독교인들은 이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기도는 왜 해요? 쓸데없이 기도는 왜 합니까? 하나님께서는 여러분들이 기도해 주기를 바라시고 여러분을 지었을까요? 하나님은 인간이 자기의 사정을 가지고 기도하는 것을 대해 주시면서 고통을 느끼십니다. 그러니 슬프신 하나님이란 결론이 나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