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역사가 종결되려면 가정의 날까지 세워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9권 PDF전문보기

복귀역사가 종결되려면 가정의 날까지 세워야

여러분이 하나님의 날을 맞이하고 가정의 날을 찾으려면 무엇을 해야 되는지 알고 있습니까? 그것은 여러분이 120가정 이상을 전도해서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런 자리에 나가지 않고는 가정의 날을 가질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을 중심삼고는 그런 날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축복받은 부부는 절대 헤어질 수가 없습니다. 멋진 가정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 가정으로 말미암아 종족이 편성 되고, 그 가정으로 말미암아 국가가 구성되고, 그 가정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살아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을 중심삼아 제3이스라엘 민족이 벌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본래는 하나님의 날,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의 순서로 세워지고 나중에 가정의 날이 세워져야 되는 것입니다. 이것들은 한꺼번에 다 세워져야 하는 것들입니다. 그러나 아담 가정이 타락함으로 부모를 잃어 버렸고, 자녀도 잃어버렸고, 만물도 잃어버렸습니다. 그리하여 결국은 하나님이 이상하셨던 창조 이상의 사위기대를 완성할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그러므로 이것을 찾아야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의 날까지 복귀하여야 복귀역사가 종결되는 것입니다.

오늘은 하나님의 날만을 설정하고 가정의 날은 보류했습니다. 가정의 날은 이제부터 7년노정이 지나가야 될 것입니다.

오늘은 지구장들과 몇몇 가정들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날 선서식을 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예복도 준비하지 않은 것 같고…….

오늘 같은 날은 음식을 잘 차려 잔치를 해야 합니다. 사흘쯤 노는 것도 괜찮을 것입니다. 우리 무용단이 있었으면 춤도 추고 할 텐데 미국에 가고 없어서 서운합니다. 상오 3시에 예복을 입고 식을 할 것입니다. 부모의 날, 자녀의 날, 만물의 날, 이런 날들은 하나님이 무척 기뻐하시는 날들 입니다. 이 날들이 나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모릅니다. 얼마나 복잡했는지 모릅니다. 심정을 걸어 놓고 전부 탕감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딱 들어맞아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탕감이 안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