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가 필요하게 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19권 PDF전문보기

복귀가 필요하게 된 이유

지금 이 땅에 살고 있는 인간들은 누구나 다 이 세상이 악한 세상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바라는 소원은 이룰 수 없고 그와 반대의 실상이 사회를 지배하고 있는 것을 우리들은 절실히 체험하고 있으며, 또한 그 환경에서 벗어나려고 몸부림치고 있는 것이 우리들의 입장인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결과, 이와 같은 사정과 내용이 어떻게 해서 벌어졌느냐? 이것은 본래의 선한 중심이 정상적인 기준을 중심삼고 출발하지 못하고 비정상적인 기준, 즉 선과 반대되는 출발점에서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세상을 타파해 버리고 정상적인 세계, 즉 마음이 원하는 창조본연의 세계로 다시 돌아가지 않으면 안 되겠다고 몸부림치는 각자들이 되었으며, 또한 그러한 현실이라는 것을 단정해서 말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계신다면 하나님이 이상하신 참다운 세계가 있을 것입니다. 만일 하나님이 계획하고 바라시던 참다운 사랑을 중심삼은 이상세계가 이땅 위에 이루어졌다면, 그 세계는 평화와 사랑의 세계가 되지 않으면 안될 것이며 통일된 세계가 되지 않으면 안 될 것입니다.

그러나 현실 세계에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이상, 하나님을 중심한 통일된 세상은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참된 이념을 중심삼은 사랑과 이상의 세계가 이 땅 위에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바라보게 될 때, 악의 세계를 청산짓고 넘어가지 않으면 안 될 입장이라는 것을 우리는 부정할 도리가 없는 것입니다.

오늘날 기독교에서는 끝날이 와야 된다고 말합니다. 이 땅을 일대에 청산지을 수 있는 때가 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죄악된 세계이기 때문에 공정하고 절대적인 기준을 세우지 않을 수 없는 때라는 것을 여러분들은 인식하지 않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복귀가 왜 필요하냐? 그것은 인간이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타락했기 때문에 다시 돌아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복귀는 어떻게 해야 되느냐? 탕감복귀해야 합니다. 탕감하지 않으면 복귀될 수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사탄은 제물을 놓고 싸우는데, 탕감의 길은 그런 길을 가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