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의 열 두 자녀를 찾아 세우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1권 PDF전문보기

믿음의 열 두 자녀를 찾아 세우라

통일교회에 들어온 것도 기쁜 것이지만, 이제 통일교회에서 닦아가야 할 자기들의 책임이 얼마나 지중(至重)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선생님도 이 노정을 가기 위해서 21년 동안 고생을 했습니다. 7년간에 끝날 것이 연장되어 21년을 고생한 것입니다. 그리하여 이 모든 승리의 기반을 닦고 사탄이 참소할 수 있는 기반을 전부다 막아 놓았습니다. 그러니 이제 여러분은 사탄의 참소를 받지 않고 자유스러운 에덴 동산에서 아담 해와가 자라던 그 입장을 복귀하면 됩니다. 다시 말해서 병이 나고 깨져서 구멍이 뚫어졌으니 그것을 때우고 메우는 조건만 세우면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믿음의 세 아들딸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면 가정적으로 하늘 앞에 설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 열 두 사람을 세우지 않으면 영계와 육계를 연결시킬 수 없습니다. 영적인 세계에 있어서 수많은 선조들이 엉클어져 있는 것을 해방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영계와 지상을 해방하지 못해 가지고는 타락한 세계에 있어서의 복귀의 책임을 다 못하는 것입니다. 외적 세계, 내적 세계를 복귀해야 하는데 이 두 세계의 책임을 완결 못 짓는 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12수를 채워야 합니다. 그래서 땅 위에도 사방을 중심으로 동서남북이 있고 12수를 중심으로 열 두 달이 있는 것입니다. 천지도수도 마찬가지입니다. 하늘도 그렇게 되어 있고 또 그렇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동서남북을 대신한 4대문이 있고 12진주문을 대신한 12사도가 있고, 24절기를 대신한 24장로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늘의 운세인 천법이나 지상의 운세가 모두 맞아 떨어져야 됩니다. 이 도수를 맞추지 않고는 만약에 여러분이 천국 들어가더라도 세 아들딸만으로는 동쪽이면 동쪽, 한 방향밖에 못 갑니다. 4계절 중에 봄절기에만 있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그 문밖에는 왕래를 못 합니다. 이것은 뭐냐 하면 천국 전체가 자기의 것이 안된다는 것이며 한 방향성밖에 가질 수 없는 입장인 것입니다.

예수님이 12제자를 택한 것도 이 사방성을 거쳐 나가 사방을 모두 지배해야 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3년 동안 예수님은 열 두 사람의 막힌 담을 허는 역사를 했습니다. 그들의 마음을 전부다 맞추어 주어서 완전히 통일시키는 일을 한 것입니다. 그와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이제 금년부터 1970년대까지 이 3년 기간에 이런 일을 해야 합니다. 이제는 환경이 자유로워졌으므로 여러분은 잘하면 3년도 안 걸리고 한 40일만에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이 6천년 동안에 하신 역사를, 예수님이 2천년 동안에 한 역사를, 선생님이 21년 동안에 한 역사를, 여러분은 7년 과정에 있지만 40일 동안에도 할 수 있는 때가 왔다는 것입니다. 이것도 못 하면 망해야지요. 이 공식노정에서 5퍼센트의 책임은 각자가 해야 합니다. 이 책임을 하지 않고는 갈 길을 못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