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치를 준비하는 사람이 되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1권 PDF전문보기

잔치를 준비하는 사람이 되라

우리에게는 유언이 필요합니다. 악한 부모의 유언이 아니라 선한 부모의 유언이 필요합니다. 부모의 유언은 절대적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유언이라는 것을 중요시합니다.

성경에 보면 아담의 10대 후손인 노아를 통하여 새로운 역사의 기원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러면 그 후손인 우리들은 어떤 기준을 세워야 되겠습니까? 이제 우리 축복가정 자녀들이 사탄세계의 참소조건을 구별하지 못하면 축복받을 수 없습니다. 완전한 축복을 이루려면 소생, 장성, 완성의 세 번의 축복을 받아야 됩니다.

지금까지의 축복가정들은 교회 안에서 축복을 받았던 것입니다. 그것은 국가적인 축복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아들딸의 축복은 세계적인 것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선생님은 앞으로 합동결혼식을 점점 크게 할 것입니다. 그것은 세계가 우리와 호흡을 맞출 수 있는 때가 빨리 오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한 일곱 차례 정도 하면 그렇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올해까지 네 번 했고, 내년에 선생님이 외국 가면 외국 식구들에게 세 번 축복하여 주려고 합니다. 그렇게 되면 세계적인 문제가 될 것입니다. 금년 말까지 우리는 틀림없이 40개국에 선교 나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선생님이 음력으로 보면 12월 하순 경이나 1월중에 일본, 미국 구라파의 통일교회 청년들을 축복해 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외국에 나가서 약혼준비만 해주고 봄에 한국에 불러서 결혼식을 하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여 세계 각국의 청년들을 결혼시키면 각국 나라의 대사들을 초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그때 축사는 누가 하겠습니까? 그 나라의 책임자가 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 단체는 세계적인 단체가 안 될 수 없습니다. 각 나라의 대사들이 오고 그 나라의 책임자가 축사한다면 세계적인 톱 뉴스 아니겠어요? 우리는 그런 기반을 닦아 놓았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명령만 하게 되면 외국 식구들은 그 명령에 무조건 따르게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금년에 한 40개국 이상의 청년들을 틀림없이 축복을 해줄 것입니다. 그러면 한국에서 적어도 10개국은 책임져야 되겠습니다. 사위기대를 이루려면 10개국씩 책임져야 되겠지요? 40개국이면 40수이므로 10개국씩을 책임져서 복귀시키면 그 40개국을 중심삼아서 7년 이내에 120개 국에 선교 나가는 것은 문제없게 됩니다. 1차 7년노정, 2차 7년노정, 3차 7년노정이 끝나면 우리 통일교회는 어떻게 되겠어요? 그 문제에 대해서 선생님은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두고 보면 알게 됩니다.

선생님은 여러분들을 그때까지 구경하는 사람으로 만들 것이냐, 아니면 잔치를 준비하는 사람으로 만들 것이냐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떻습니까? 준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까, 아니면 구경하는 사람이 되겠습니까? 「준비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아들의 잔치를 할 때, 제일 먼저 준비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아버지 어머니가 먼저 합니다. 그럼 여러분들이 어머니 아버지를 대신해서 준비할 것입니까? 어머니 아버지가 준비를 하는 데에 마음의 준비라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러분들을 보게 되면, 전부 다 구경하겠다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준비하는 사람하고 구경하는 사람이 무엇이 다릅니까? 구경하는 사람은 몇 시간밖에 관계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준비하는 사람은 영원히 관계되는 사람입니다. 준비하는 사람은 꼭 필요한 사람이지만 구경하는 사람은 귀찮은 사람입니다.

그러면 여러분은 통일교회를 위해 준비하는 사람입니까, 구경하는 사람입니까? 「준비하는 사람입니다」 모든 사람이 다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그 얼마나 좋겠습니까? 준비를 잘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겠어요? 큰 잔치이니만큼 멋진 구상을 해야 합니다. 그러니 먹을 것 다 먹고, 입을 것 다 입고, 할 것 다 하고, 놀 것 다 놀고 어떻게 그런 큰 잔치를 할 수 있겠습니까? 자칫 잘못하다가는 구경꾼이 됩니다. 여러분은 몇 년 동안 구경하는 구경꾼이 되려고 태어났습니까? 이제 여러분은 영원한 목적을 중심삼고 준비해야 되는데, 잘못하면 구경꾼이 되고 만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