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드시 걸어야 할 7년노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4권 PDF전문보기

반드시 걸어야 할 7년노정

그리고 나서 또 뛰는 것은 제2차 7년노정입니다. 2차 7년노정은 발전입니다. 이 권내에 들어간 사람은 사탄세계에서 지배하지 못합니다.그래서 2차 7년노정이 제일 중요한 기간입니다. 알겠습니까? 2차 7년노정도1차 7년노정과 마찬가지입니다. 3년 6개월은 쉬지 않고 올라갔다가 3년6개월은 내려가면서 탕감해야 합니다. 그래야 그것이 남아지는 것입니다.여기서부터 하나님이 같이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3년 6개월쯤 지나면 지치게 됩니다. 그렇게 7년쯤 와서 지쳤을 때 일어서려면 자기 마음대로 일어서지 못합니다. 사람은 지치게 되면 옛날같이 신나게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여러분을 살리기 위해서 하늘은 전부 때려부수는 것입니다. 환경적인 것부터 시작해서 나중에는 몸까지도 때리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은 7년노정을 가야 됩니다. 가지 않으면 안 됩니다. 3년 6개월쯤 가서 중단하면 안 됩니다. 반드시 가야 합니다. 사탄이 어느 기간까지 지배할 수 있느냐? 7년간은 사탄이 다 지배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7년간을 택한 것입니다. 그 기간은 사탄으로부터 단련 받는 기간입니다. 단련 받지 않고 극복할 수 있겠어요? 여러분이 사탄이를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 되느냐? 사탄이 죽게 하고, 못 가게 해도 여러분은 목숨을 내걸고 밀고 나가야 합니다. 7년간은 그렇게 고생해야 됩니다. 해방 후에 신령한 역사를 하는 사람, 은혜 받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이런 사람들은 7년 이상 가기 힘듭니다. 아무리 잘하는 부흥강사가 나와 큰소리 떵떵 친다 해도 7년 이상 못 갑니다.

통일교회는 7년간을 넘었습니다. 통일교회는 그들과 다릅니다. 보통 신령한 사람들은 7년정도 가다가는 내려갑니다. 거기에서 다시 올라가야 합니다. 그 고비를 넘길 수 있는 능력이 없으면 사라져 버리는 것입니다.이 고비가 책임분담에 해당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에서는 책임분담이란 말이 있는데 이 말은 유명한 말입니다. 이 책임분담을 하지 않고는 고비를 넘어서지 못합니다. 그리고 어떤 기간을 중심삼고 책임해야 합니다.순식간에 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생 장성 완성 각 7년씩 21년 기간이 필요합니다. 7년을 단위로 역사해 나오는 것입니다. 이 7년 기간은 사탄을 떼버리고 양자의 입장에서 벗어나 직계 자녀로 접붙이는 기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