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에 대한 확고한 신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27권 PDF전문보기

중심에 대한 확고한 신념

그러므로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확고한 신념이 있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중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이 있어야 됩니다. 나는 이렇게 할 것이라는 확고한 신념이 있으면 10년이 문제가 아닙니다. 언제까지라도 나는 이 길을 가겠다고 딱 정하라는 겁니다. 나는 제1차 노정에서 이러한 정신으로 나가겠다는 프로그램을 짜라는 겁니다. 처녀의 몸으로서 그런 결심을 하려 했을 때 `아 나는 3,40대가 되어도 결혼을 못 하는 것이 아닌가?' 할지 모르지만 그런 것을 걱정해서는 안 됩니다. 통일교회에 결혼하기 위해서 들어왔다면 데데한 것입니다. 결혼이 문제가 아닙니다. 죽음이 문제가 아닙니다. 중심에 대한 확고한 신념을 갖고 있으면 하나님의 선물로 갖다 주시는 것이 결혼입니다. 그래야 자기가 사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출발해야 할 길이 이 길입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길을 가다 말고 뭐가 어떻고 어떻고 떠들고 다니더니 얼마 안 되어 시시하게 누더기 보따리 쓰고 이러구(제스쳐하심) 앉아 있으니 기가 막힌다는 겁니다. 얼마나 기가 막힙니까? 그 자신 한 개체만 망하는 것은 괜찮지만 잘못하면 자기 선조 70대까지 걸리는 겁니다. 선한 선조라고 했던 그 선조들이 지금에 와서 후손의 잘못으로 인해 전부 걸려 들어간다는 거예요.

영계는 평면적인 세상처럼 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주 심각한 것입니다. 여러분의 선조들이 영계에서 여러분이 처음 이 길을 나설 때는 좋다고 자랑했지만 여러분이 얼마 안 되어 시시하게 이러쿵 저러쿵 하면 여러분의 선조들은 사탄으로부터 `너의 몇대 손자 손녀 꼴을 봐라 처음에는 잘 되어 가더니 저게 뭐냐' 하는 조롱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복귀섭리를 위해서, 즉 아담과 해와가 이루지 못했던 것을 이루기 위해 몸부림쳐야 할 것이 통일교인인데 만약 옛날 아담 해와처럼 또 사탄의 종새끼가 되면 아담 해와보다 더 나쁜 입장에 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엄청난 문제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런 것 저런 것을 다 알고 있기 때문에 내가 지금까지 이러한 일을 해 나온 것입니다. 여러분도 생각해 보세요. 선생님이 여러분보다 못해서 이런 일을 하는 것입니까? 내가 여러분을 데려간다고 해서 잘 될 게 있습니까? 내가 여러분을 도와주고 피땀 흘려 여러분을 구원하려고 이 일을 하는 것이지, 여러분의 신세를 지려는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그걸 알아야 됩니다.

이 길을 걸어 나오는 데 있어서 벌써 숱한 수난의 고비를 거쳤습니다. 예수님처럼 30대에 죽는 것은 간단한 것입니다.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피흘리고 죽었다는 것을 생각하고 옛날에는 불쌍하다고 동정도 했지만 지금은 동정하지 않습니다. 신앙세계에서 그것이 뭐가 힘듭니까? 그만한 각오를 못해 가지고 큰 뜻을 이룰 수 있겠습니까? 나는 그러한 각오 밑에서 이 길을 개척해 나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