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0권 PDF전문보기

70년대를 맞은 우리의 결의

[기 도]

아버님, 이날을 찾아오시기까지의 아버지의 수고를 생각해 볼 때, 이 땅 위의 만민들이나 이 뜻을 아는 저희들은 아버지 앞에 무어라 아뢸 말씀이 없나이다.

아버님이여, 지금까지의 역사과정을 통하여 이날을 맞을 때까지 참으시면서 섭리역사를 계승시켜 나오신 것을 감사드리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의 수많은 선조들이 희생당한 것을 저희들은 알고 있습니다. 기독교의 숱한 핍박의 노정을 통하여 피 뿌리는 역사의 인연을 연결시켜 나오신 아버지의 노고를 치하드립니다.

기독교가 세계의 인류를 복귀해야 할 내적인 사명을 다하지 못한 책임을 오늘날 저희들이 감당하겠다고 다짐하는 이 시간이 되어야 하겠사옵니다. 그런 각오와 결의를 가지고, 역사과정에 나타난 부모의 날을 찬양하기 위해 당신의 자녀들이 이 자리에 모였사오니, 이곳에 친히 같이하여 주시옵소서. 이들 위에 사랑의 손길을 펴시사, 당신의 깊고 높고 거룩하심을 나타내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들로 하여금 아버지의 운명은 물론이요, 세계의 운명을 책임질 수 있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하옵소서. 이들로 하여금 최후의 싸움터를 담당하게 하여 아버지 앞에 승리의 개가를 돌려드리는 뭇 자녀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그동안 역사과정에 슬픈 일들이 많았사오나 오늘 이와 같은 한날을 가질 수 있게 된 것을 감사드립니다.

희망에 찬 새해, 이 70년도에는 천적인 운세를 맞이할 수 있는 자세를 갖추게 하여 주시옵고, 준비를 다하여 갖추어진 모습으로서 아버지 앞에 바쳐 드릴 수 있는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아버님께서 저희들을 내세워 칭찬하고 자랑하시기에 부족함이 없는 아들딸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부모의 날을 설정하시기 전에 수많은 자녀들을 이끌어 축복하시어 하늘의 종족을 편성할 인연을 세계적으로 맺어 놓으신 아버님의 그 은공에 감사드립니다. 이들이 완전히 하나되어 새로운 이스라엘 나라를 창건하게 허락해 주시옵고, 이들로 말미암아 새로운 이스라엘 민족을 세우시옵소서. 저희로 하여금 새로운 민족과 새로운 국가를 세우고도 남음이 있도록 축복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아버지, 이날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당신의 자녀들의 마음과 몸을 거룩히 성별하시옵고, 이들이 아버지 앞에 접근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이날이 되게 허락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들을 위시하여 전국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옵시고, 전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을 기억하여 주시사, 이날에 당신의 특별한 긍휼의 손길과 은사를 아울러 베풀어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옵니다.

부족한 저희들이 부족한 정성을 모아 부복하였사오니 거룩히 여겨 주시어서 당신 앞에 축하드리는 합당한 조건으로 받아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영광과 소망으로서 품어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옵니다.

더욱이 가정들로 규합된 오늘 이 모임이 아버지 앞에 자랑이 되고 기쁨이 되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이제 70년대에는 60년대와는 다른 가정의 모습들이 되어서 축하의 날을 맞이할 수 있는 이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고 원하옵니다.

첫시간부터 끝시간까지 당신이 친히 주장하시옵소서. 경륜하시는 뜻만이 여기에 나타나 움직이게 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부탁드리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 기도하였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