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지금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에 있는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여러분은 지금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입장에 있는가

그러면 여러분 가정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가정 대신 아들의 가정의 입장에서 가인 가정을 찾아 세워야 합니다. 그 가정을 세우기 위해 여러분이 종족복귀를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족적인 메시아가 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 자리는 요셉 가정의 형제들이 하나되는 입장의 자리요, 사가랴 가정에 있어서 형제들이 하나되는 입장의 자리입니다. 그 자리를 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여러분은 가인적 가정의 조상이 되는 것이고, 또한 장손적인 가정이 되는 것이며, 선생님 가정은 아벨 가정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적 삼위기대를 복귀해서 선생님 가정이 중심이 되어 사위기대를 이루는 것입니다. 그래야만 중심이 서는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입니다. 여러분들이 이 원칙에 부합되지 못할 때는 천국에 못 갑니다. 인간 타락 이후 아담 가정에서 가인 아벨 셋이 전부 따로 떨어져 나갔기 때문에 지금까지 가정을 이루지 못한 자리에서 내려왔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세상에서는 형제들이 한 가정으로 살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복귀는 가정을 이루어서 부모의 가정까지 겸해서 넘어서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천국에 들어가는 단계는 뭐냐? 믿음의 세 아들딸을 세워서 자기 가정과 완전히 하나되어 부모의 가정을 모시고 가야 합니다. 그것이 천국에 들어가는 방법입니다. 딱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럼 여러분들, 지금 천국에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못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못 들어가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력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노력은 하겠지만 아내를 안고 사랑하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선생님도 그 기준을 넘어왔습니다. 기성교회의 3대 종파, 기성교회의 대표적인 종단들이 전부다 반대했기 때문에 선생님이 개인적인 기반을 닦기 위해 가정을 버리고 나섰던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을 어디에 가서 찾아왔느냐? 이북의 원수들에게 가서 찾아왔던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이북에 가서 사위기대를 찾아왔다는 것입니다. 한 아들과 여자 셋을 찾아 가지고 내려왔어요. 이것이 바로 그런 형태입니다.

투쟁하여 얻은 그 모든 기반을 중심삼고, 그 아들딸을 중심삼고 복귀의 터전을 넓혀 나왔습니다. 원리적 견지로 보면, 그러지 않고는 새로운 출발을 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이 기반이 닦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30여년 동안 직접 기반 닦는 기간을 지냈던 것입니다.

선생님도 40년간 그 일을 했습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만 40세가 되던 1960년을 맞아 안팎으로 탕감해야 할 것이 전부다 갖추어졌기 때문에 비로소 역사적인 새로운 출발을 했던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세계도 1960년에 세계적인 전환점을 맞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리고 3년 기간이 뭐냐 하면 축복받은 사람들을 쫓아내는 기간입니다. 선생님이 성진 엄마를 버리고 나가서 그 길을 닦아오던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도 그런 길을 가야 됩니다. 거기에는 자기 사정이 있을 수 없습니다. 거기엔 선생님이 후원을 해주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우리가 거쳐가야 될 길임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알겠어요?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