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4권 PDF전문보기

기 도

아버지, 우리의 갈 길이 우리 자신의 공식이 되어야 한다는 이 뜻에 대하여 맹세하는 모습들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또한 이 공식은 모든 것을 요리할 수 있는 원동력이요, 근본이 되어야 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아버님의 사랑을 중심삼아야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버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세계와 대결하면 세계가 무너질 것이요, 나라와 대결하면 나라가 무너질 것이요, 원수들과 대결하면 모든 원수의 아성이 무너질 것을 알았기 때문에 저희들은 오늘날까지 아버지의 사랑을 본받아 따라 나왔습니다.

저희들은 아버님께서 지금까지 이 성벽을 무너뜨리기 위해 당신께 가까이 있는 사람들을 희생시키면서 수고해 나오신 것을 알았습니다.

오늘 통일교회를 중심삼고 여기에 모인 당신의 자녀들은 내가 사랑하는 아들딸이옵니다. 하오나 이 민족을 대신하여 눈물을 흘리고, 피땀을 흘리는 자리에로 이들을 몰아내야 할 아버님의 대신 사명이 있는 것을 아옵니다. 이제 저희들은 전통적인 당신의 사상을 상속받는 자리는 어떤 안일한 안방이 아니라, 일선인 것을 알아야 되겠습니다. 그 일선은 국가뿐만 아니라 세계를 대표하는 자리요, 아버지와 사탄이 상봉하는 그런 경계선이라는 사실을 생각할 때, 그야말로 역사적이요, 천주사적인 자리이옵니다. 하오니 그 일선엔 그런 내용이 깃들어 있다는 사실을 알게 하여 주시옵고, 또 그 자리에서만 아버님의 거룩한 아들딸의 가치가 결정되는 것을 저희들이 알게 하여 주옵소서.

오늘날 저희가 안일한 자리에서의 모든 문제를 전부다 박차 버리고 시련과 고통이 극한 자리에 설 때 아버님만이 저희의 친구가 되어 주시고 아버님만이 저희의 사정의 동역자가 되어 주신다는 것을 아옵니다. 그리하여 저희가 아버님과 더불어 그 나라와 그 세계에 대한 모의공작을 할 수 있는 아들이 되고 딸이 되었다 할진대, 저희는 이 땅의 그 누구보다 행복할 것이옵니다.

그런 아들딸이 있으면 마음의 세계에 생존하는 수많은 양심가들은 그들의 마음을 따라 그 아들딸이 지향하는 뜻을 위하도록 아버지께서는 그들을 영적으로 세우시고, 또 이렇게 하여 전체가 한때의 승리적인 세계형을 갖추도록 하기 위하여, 외적으로 준비해 나오신다는 사실을 저희들이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지금은 나 홀로 있지만 외적인 세계는 이미 우리 뜻을 위해 전진적이고 승리적인 판국을 넓히면서 우리를 모시기 위해 찾아 나오고 있다는 사실을 실감할 수 있는 당신의 아들딸들이 얼마나 되옵니까?

하오니 아버지여, 이제부터라도 자기 스스로의 자세를 가다듬어서 아버지께서 원하시는 목적과 사명 앞에 강하고 담대했던 여호수아와 갈렙과 같이 어떠한 가나안 7족이 창칼을 겨누고 기다린다 하더라도 아버지의 사랑의 폭탄을 품고 가면 그 누구도 당하지 못한다는 심정을 가지고 갈 수 있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오늘은 거룩한 날이옵니다.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뭇 자녀들이 이곳을 그리워하는 곳곳마다 당신의 거룩한 승리의 영광이 같이 임하시옵소서. 최후의 위로와 최후의 권고로 스스로를 다짐하게 하여 이 땅 위에 맡겨진 책임과 이때에 남아진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끔 안팎으로 격려해 주옵기를 간절히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이제 남은 4개월을 아버지께서 친히 주관하시옵고, 금년도가 70년대를 대신할 수 있는 완전한 기틀을 마련하여 아버지 앞에 봉헌해 드릴 수 있는 해가 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앞으로 다가올 저희들의 행사 위에도 당신의 놀라우신 가호를 베푸시어서 승리의 한 터전이 저희들 환경 가운데 으스러짐이 없이 세워져 나가게 하여 주옵길 간절히 부탁드리옵니다.

모든 전체를 당신이 주관하여 주옵기를 간절히 원하오며, 참부모의 성호 받들어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