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선에 나가야 할 축복가정 부인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일선에 나가야 할 축복가정 부인들

그런 의미에서 오늘 3주년이 되는 하나님의 날의 큰 의의가 있다는 것을 여러분이 알아야 되겠습니다.

지금 활동하고 있는 통일교회 가정들은 아직까지 하늘에 입적이 안 되어 있습니다. 더우기 선생님 가정도 아직까지 그런 과정을 못 거쳤습니다. 그것은 왜 그러냐 하면 예수님을 중심삼은 종족적 기반 위에 가정적 기반이 완전히 닦여지지 못했기 때문이고, 교회와 민족을 구할 수 있는 탕감조건을 제시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지금은 외적으로 그 조건을 제시할 수 있는 환경이 되어 있기 때문에 입적할 수 있는 시대권내에 들어왔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알겠어요? 「예」 축복가정들이 앞으로 2년만 싸우게 되면 3년노정을 마치게 되는데, 만일 이 노정에 동참하지 않은 가정이 있으면 무자비하게 잘라 버릴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동원하지 않으면 절대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이 동원이 끝남으로 말미암아 기성교회를 포섭하게 된다면 예수님의 뜻을 이룰 수 있는 이스라엘권이 이루어지므로 자유로운 환경에서 입적권이 벌어지게 되고 열두 지파 편성이 벌어지게 됩니다.

축복가정들은 지금 어느 지파에 속해 있습니까? 속해 있어요, 안 속해 있어요? 아무데도 속해 있지 않습니다. 이런 내용을 알게 되면 뜻의 때가 얼마만큼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3주년을 맞이하는 이 `하나님의 날'은 지극히 의미 있는 날입니다. 1971년도를 새롭게 출발하는 첫날이자 하나님의 날이므로 의의가 깊은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여러분이 알고 마음속 깊이 이날을 축하하는 마음을 가지고 이날을 지내기를 바랍니다. 알겠지요? 「예」

그리고 여러분은 각자가 `뜻은 나로 말미암아 이루어진다'라는 자부심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리는 일선에서 강력히 단결해야 되겠습니다. 북괴는 삼팔선을 중심삼고 일선에 인민군대를 내세워 단결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남자 군인들입니다. 그러나 통일교회는 그들과는 반대로 여자 군인들을 일선에 내세워 단결합니다. 그들과 반대입니다. 알겠어요?

인간의 타락은 아담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진 것이 아니라 해와가 천사장을 끌여들여 이루어졌기 때문에, 해와로 말미암아 천사장을 굴복시키는 입장에 서야 합니다. 그러므로 남한의 여자들을 내세워 가지고 이북의 인민 군대를 소탕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지금까지 역사를 돌이켜 볼 때, 여자가 혁명에 가담하여 나라를 세운 적이 있어요?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여자가 나라를 망치는 데 비료 노릇은 했지만, 나라를 창건하는데 있어서 개척자의 사명은 못 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 중요한 시대에 있어서 이스라엘을 대신해서 천국을 복귀하려면 여자들이 일선에 서서 가인적 세계, 천사장적 세계, 사탄 세계에 해당하는 인민군대를 하늘편으로 굴복시키지 않으면 안됩니다. 그러지 않으면 천국을 이룰 수 없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번 더 동원해야 되겠습니다. 먼저 교회를 위해서 동원해야 되겠고, 그 후에는 종족을 일치시키고, 민족을 일치시키기 위해 동원을 해야 되겠습니다. 우리 자체내에 있어서는 종족 기반을 닦기 위해 일치시키는 동원을 해야겠고, 기성교단 앞에 있어서는 그들을 굴복시키기 위해 일치화되는 동원을 해야 되겠습니다. 또, 그 다음에는 국가를 위하여 동원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 때에는 삼팔선 이북을 대신해서, 가인국가를 대신해서 동원할 책임이 남아 있습니다. 그때는 여러분들이 총칼을 들고 나서야 됩니다. 여자들도 내세울 것입니다. 그때는 내가 사령관이 될지도 모릅니다. 이북으로 진군 명령을 하여 여자들을 내보낼는지 모릅니다.

여자는 남자보다 수적으로 많습니다. 천사장은 하나고 아담 해와는 둘이기 때문에 2배가 되어야 하니까 여자를 내보낼 수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일치가 되어야 합니다. 그런데 왜 지금 남한 인구가 북한 인구의 2배가 되었느냐? 이북에 있던 사람들이 왜 전부 남한으로 피해 나왔느냐? 그 원인은 출산을 많이 하기 위해서입니다. (웃음) 웃을 일이 아니예요. 그러니까 앞으로 여자들을 중심삼고 강력한 통일사상을 주입시키면 통일은 틀림없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러분들이 탱크도 운전해야 되고 곡사포도 쏠 줄 알아야 됩니다. 남들이 3년 동안 해야 될 일을 우리는 석 달 동안에 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 할 수 있어요, 없어요?「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일부러 이러는 게 아닙니다. 그렇게 될 때가 반드시 옵니다.

통일교회는 지금 두 번째로 여자들을 동원했습니다. 첫번째는 1960년대에 동원하여 일선에 세웠습니다. 선생님은 그때도 3년 동안 여자들이 일선에 서야 된다는 얘기를 했지요? 「예」 이번에도 3년 동안 동원되었습니다. 그 다음에 또 3년 동안 여자들을 동원해야 되겠습니다. 그래서 9년 과정을 고생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은 각오를 새롭게 해야 되겠습니다.

앞으로 이렇게 볼 수 있습니다. 1972년부터 3년간 동안하면 1974년이 됩니다. 2차 7년노정이 무사히 넘어갈 때까지 여자들을 동원해서 일을 하면 틀림없이 목적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선생님은 그런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2차 7년노정은 예수님이 가야 할 7년노정에 해당하는 것이요, 통일교회의 아들딸의 가정이 생겨날 수 있는 2차 년도에 해당하는 기간입니다. 무슨 말인지 알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