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이 생명과 사랑을 다 바쳐 하나님을 사랑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8권 PDF전문보기

여자들이 생명과 사랑을 다 바쳐 하나님을 사랑해야 할 때

선생님이 엊저녁에도 얘기했지만, 모든 일의 성패가 여자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여자들이 일선에 서서 지켜야 하는 것입니다. 이번에 지구장들이 여자들에게 이 사상을 심어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 「예」 그럼, 지구장들이 이제 지구본부에 가서 해야 할 것이 무엇이냐? 여자들은 이러한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마음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성품을 다해 주 너의 하나님을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생명과 사랑을 다 퍼부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자식은 부모와 생명이 직결된 관계에 있습니다.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부인들이 자식을 버리고 전도 나간다는 것은 하늘 앞에 생명을 다 바친다는 조건이 되는 겁니다. 알겠어요? 「예」 그 다음 사랑을 다 바쳤다는 조건이 되는 것은 뭐냐 하면, 사랑하는 남편을 버리고 뜻을 위해 임지에 나갔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은 남편보다 하나님을 더 사랑했다는 조건이 되는 거예요. 딱 들어맞는 것입니다. 그러기에 선생님이 여러분에게 자식과 남편을 생각하지 말고 전도 나가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도 이북에 가서 집에 편지 한 장 안 했습니다. 뜻을 이루기 위해 나선 몸이 뜻을 이루지 못하면 집에 안 돌아간다는 각오를 하고 나왔습니다. 여러분도 이렇게 철두철미하게 사상을 집어넣어 주어야 됩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이 어제 아침에 말한 것도 바로 이것입니다. 통일사상이 무엇이냐? 생명과 사랑을 다 바칠 수 있는 사상이라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상을 여러분이 확고히 심어 주어야 되겠습니다.

이러한 사상을 확고히 갖추어 생명과 사랑을 하늘 앞에 바치는 것은 무엇 때문이냐 하면 개인 복귀를 위해서입니다. 이러한 자리에 나가야만 개인이 완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사탄 세계의 생명을 부정하고 사탄 세계의 사랑을 부정했으니 하늘 세계의 생명으로 출발할 수 있고, 하늘 세계의 사랑으로 출발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개인완성 기준에 올라가게 되는 것입니다. 가정완성이 아니라 개인완성입니다. 원리적으로 보면 그렇습니다.

부인들이 개인적인 사랑의 손실과 개인적인 생명의 손실을 입음으로 말미암아, 해와가 하나님의 사랑을 깨뜨려 버리고, 하나님의 생명을 깨뜨려 버린 것을 복귀해야 합니다. 지금이 그러한 때라는 것입니다. 남편은 그저 그런 부인과 하나되기만 하면 되는 거예요. 해와의 주권 회복을 위해 천사장의 입장에 있는 남편은 3년 전도 기간에 아내에게 잘해 주어야 하는 것입니다. 3년 동안 여자를 섬기라는 말이 있지요? 그래, 3년 동안 여자를 섬겨 봤어요? 이번 기간이 3년 동안 여자를 섬길 수 있는 기간입니다. 또한 이 기간은 예수님이 장성기 완성급에서 완성권으로 넘어서는 기간에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