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는 종합 수리공장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39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는 종합 수리공장

이런 일들을 두고 볼 때 통일교회 사람들은 무엇을 하자는 것이냐, 결국은 무엇을 하자는 거냐? 통일교회는 재생공장입니다. 그렇다면 여러분은 재생공장의 공원이 되는 것입니다. 공원이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 7재생공장이 휴업하면 안 되겠지요? 세상에 나가서 사람들을 자꾸 끌어들여야 합니다. 그래서 재생공장에서 새로운 제품으로 만들어 내야 합니다. 틀어진 것을 이렇게 전부 돌려잡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니까 바빠요, 안 바빠요?「바쁩니다」 바쁘다는 것입니다. 이 수리공장은 부분만 수리하는 공장이 아니라 총(總)수리를 하는 공장입니다. 통일교회이니까 종교를 종합해서 총수리하고 총조립하는 공장이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는 얼마만큼 된 사람들이나 들어오지 생판 모르는 사람들이 들어오면 죽을 지경이라구요. 어느 정도 통하는 사람이 들어오면 대번에 아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여러분들은 총수리공장과 총조립공장의 위신과 체면을 세울 수 있게끔 잘 해야 됩니다. 알겠지요? 「예」

그러니까 전문적인 지식을 갖고 관리작업을 잘해야 합니다. 전국적으로 뻗쳐 가지고 세계적으로 몰아넣는 것입니다. 지금은 통일교회에 주로 한국사람이 많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어느 나라 사람이 많아요? 「일본 사람요」 한국은 많다고 해야 3천만 명이지만 일본은 얼마나 됩니까? 「1억 입니다」 우리나라의 3배나 됩니다. 그때 가면 어느 쪽이 됩니까? 3천만 대 1억이예요. 서로 싸우면 어떻게 되겠습니까? 이기겠어요, 지겠어요? 여러분, 학교에는 학생이 많아요, 선생이 많아요?「학생이 많습니다」 학생들보다는 선생이 적다는 것입니다. 통일교회의 한국 사람들은 선생이 되어야 됩니다. 그러면 일본 사람들은 학생이 되는 것입니다. 세계에는 사람이 많아요, 적어요?「많습니다」 많지만 한국 사람은 그들의 선생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사제지간이 되는데 제자가 아무리 잘났다 하더라도 선생의 자리에 둘 수 있어요?(웃음) 내가 지금 여러분들을 선생으로 만들기 위해 이 일을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되려면 이런 것을 안팎으로 다 알아 가지고, 종교는 이렇고 우리 통일교회는 이렇다 하는 것을 딱 알고 나가게 되면 목사를 만나든가 도인들을 만나더라도 훤하다는 것입니다. 그들을 만나도 문제 있어요, 없어요?「없습니다」 문제가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을 전문가로 만들어 선생으로 삼아 보자는 것입니다. 그러면 언제까지나 선생 할 수 있느냐? 그렇게 선생이 되게 해 가지고 그들을 가르쳐 가지고 선생들이 많게 되면 그 다음에는 순회관리하는 것입니다. 그때는 비행기를 타고 다니면서 `아이구 좋아라'할 것입니다.(웃음) 이게 웃을 일이 아닙니다.

통일교회 처음 오신 분들은 통일교회 문선생이 지금 뭐가 있어서 그러느냐 할 것입니다. 없는 것 같지만 있어요.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무섭다는 것입니다. 그렇지요?「예」 일본 식구들은 선생님이 명령만 하게 되면 어떤 일이라도 다 해냅니다. 공산당 이상으로 움직입니다. 미국, 독일, 구라파에 있는 식구들도 선생님이 명령만 하게 되면 국경을 추월하여 그 나라 대통령이 명령하는 것보다도 몇백 배 강하게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러면 세계가 하나되겠어요? 안 되겠어요?「하나됩니다」 우리 777가정들은 세계에 친척 가정들이 많이 생겼지요?「예」 앞으로 여러분이 비행기를 타게 되면 777이니 `쓰리 세븐(three seven)이다' 해 가지고…. (웃음) 이것은 하늘 좋고, 땅 좋고, 사람 좋고…. 그렇게 모여 살자는 것입니다.

통일교회는 재생공장을 만들어서 사람들로 하여금 앞으로 이상하는 참다운 인생길을 가게 하여 영원불멸의 하나님의 사랑권내에서 영원히 영원히 취해 살 수 있는, 보다 행복한 무리들로 만들어 보자는 것입니다. 이것이 통일교회 문선생의 소원입니다. 여기에 찬동하겠다는 사람은 손들어 봐요. 내려요. 선생님이 이런 말을 한다고 기분 나빠하는 사람이 있으면 내가 기분 나쁘다는 것입니다. 기분 나빠하는 사람은 선생님만큼 고생하지 못했고, 종교문제에 대하여 선생님만큼 알고 있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내가 영적인 세계의 방대한 내용에 대한 보따리를 풀어 놓으면 다 밀려 나가게 될 것입니다. 그러니까 겸손히 배워야 되는 것입니다. 그게 무슨 말인지 알아들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