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기간은 역사상에 없던 기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0권 PDF전문보기

3년 기간은 역사상에 없던 기간

지금까지는 예수님 개인이 십자가를 져 가지고 성신을 끌어내어 탕감역사를 제시해 나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통일교회에서는 어떠한 일을 하느냐 하면 아내를 내세워 남편을 끌어내는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반대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뜻길을 가는 데 있어서 여자가 선두에 서 가지고 누구를 끌어내느냐 하면 남자를 끌어내는 것입니다. 누구의 명령에 의해서? 선생님의 명령에 의해서입니다. 남자인 천사장이 해와를 끌어냈지요? 그걸 탕감하려면 반대로 해야 됩니다. 여자가 남자를 끌어내야 된다는 거예요, 완전히 끌려 들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지금 여러분 가정에 의해 역사상에 없던 새로운 시대상이 비로소 나타나는 것입니다. 여자가 사명을 맡은 적은 성경에도 없습니다. 지금까지 육천년 동안 남자의 이용물이요, 사탄 세계의 제물로서의 도구밖에 안 되던 여자들이 비로소 하늘 남성을 대신하여 사명을 하게 됨으로 말미암아, 당당히 하늘 땅 앞에 요건을 세울 수 있는 때가 되었습니다. 물론 조국 광복의 시대를 맞이하여 그 개문을 하는 데 있어서 하늘을 중심삼고는 선생님이 하였지만, 횡적인 가정에 있어서 개문한 사람은 남자가 아닌 여러분의 아내들, 즉 여자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3년 동안 절대적으로 모셔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이것은 선생님의 말이 아닙니다. 원리가 그렇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어 있어요, 안 되어 있어요? 「되어 있습니다」 육천년 동안 숨겨져 있다가 이때에 와서 비로소 드러내어 거국적으로 여러분 가정의 아내들을 내세워 한다는 것은 역사적인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스라엘 나라나 세계의 각 나라에서는 메시아라면 남자 메시아가 오길 바랐지요? 그런데 여러분의 가정에는 여자 메시아가 온 것입니다. 이것은 무얼 뜻하느냐 하면 땅 위에 실체를 쓴 성신의 형태가 여러분 앞에 설 수 있는 시대권내에 들어왔다는 것을 뜻합니다. 그러므로 영육을 통한 성신 부활 실체를 가질 수 있기 때문에 복귀를 해도 일시에 복귀됩니다. 알겠어요? 「예」

그렇기 때문에 남자들은 3년간을 정성을 다하여 정절을 지켜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예」 그러니 아내에 대해서 오라 가라 해서는 안 되겠습니다. 정성을 들이는 이 기간에 엉뚱한 행동을 하다가는 얼굴을 못들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내 사랑하는 아내다' 하는 생각은 하지 말라는 겁니다. '나라에 바친 아내요, 하늘의 왕녀로서의 권위를 가진 여성이요, 내 소망의 태양이요' 이러면서 칭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절대 자기 아내라고 생각하면 안 됩니다. 때가 그런 때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 것입니다.

사탄은 지금까지 공격을 하여 하늘나라의 남자들을 죽여 왔습니다. 그렇지요? 하나님의 사랑하는 아들을 점령했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하나님의 사랑하는 남자를 전부다 죽일 수 있는 특권까지 가졌습니다. 그 다음에는 하나님의 사랑하는 여자를 죽여야 되겠다고 하게 되면 곤란한 일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딸까지 죽인다면 다시는 구원 역사가 이루어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니 옛날 성신이 체를 입고 오지 않기를 잘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싸움판에서 남자 여자 둘을 사탄이 때려잡아 버리면 하나님은 완전히 지는 것입니다.

이런 입장에서 볼 때 2천년 전에는 예수님을 침범한 사탄의 세력이 오늘 이 통일교단 앞에 나타난 여자들을 잡아죽일 수 있는 권한을 가지지 못한 것은 하늘이 승리할 수 있는 영광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는 것을 뜻하므로, 이러한 사실을 자랑으로 삼으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이래서 선생님은 여러분이 선생님과 완전히 하나되라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여러분의 아내와 하나되고 여러분과 하나되는 것은, 에덴 동산에서 타락하지 않은 아담 해와 천사장이 완전히 하나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완전히 하나된 그 자리에서 비로소 하나님을 중심삼은 새로운 가정이 출발되어야 하는 것이 본래의 창조원칙이라는 것입니다.

그러한 기준을 설정해 놓고 나서 하늘 앞에 사랑을 중심한 부부의 관계를 맺어 가지고 아들딸을 낳고 사랑을 하여야만 정상적인 가정의 출발, 즉 타락하지 않는 세계의 가정의 출발을 보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정상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받을 수 있기에 자격을 가진 사위기대 기반이 확정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