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여자가 책임해야 할 때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2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여자가 책임해야 할 때

지금은 여자가 필요한 때입니다. 왜 여자가 필요합니까? 천사 세계를 지은 후에 아담 해와를 지었는데 죄악으로 끌고가는 선두에 누가 섰느냐 하면 여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복귀시대에 있어서 여자가 먼저 책임을 져야 하는 것입니다.

미스 코리아, 미스 아메리카, 미스 유니버스라는 말이 있지요? 미스터 코리아, 미스터 아메리카라는 말 들어 봤어요? 미스터는 오시는 주인 양반을 두고 하는 말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여자는 뭐냐? 신부입니다. 그 미스터는 누구냐 하면 오시는 재림주입니다. 기독교에서 말하는 신랑 되신 주님입니다.

이제 여자들이 '치마폭이 꽃을 수놓고 토양을 갖추어 가지고 한번 득세해 보세, 세계적으로 주름잡아 보세' 할 때가 온다는 겁니다. 그런 바람이 불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국 같은 나라에서는 여자들이 남자의 뺨을 때려도 법에 안 걸리지만 남자가 여자를 때리면 법에 걸리는 것입니다. 반대지요, 세상에 그런 법이 어디 있느냐고 하겠지만 그런 때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왜 이렇게 남자들은 시세가 없느냐 하면 남자들은 천사장 입장이기 때문입니다. 여자는 주인 마님감이고, 남자는 종감이라는 것입니다. 주인이 살림할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와 가지고 아들딸을 찾고 있는데 거기에 종이 필요하겠어요? 그러니까 여자는 득세하고 남자는 시세가 폭락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선생님이 지어서 하는 말이 아닙니다.

보라구요. 세계적으로 어떻게 되느냐? 하나는 유심적 대장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그랬습니다. 하나님이 절대적인 내적인 대장으로서 중심이었습니다. 천사장은 뭐냐 하면 자기가 외적인 하나님이 되겠다, 유물적인 대장이 되겠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맞대어 타락되었습니다. 그렇게 뿌려 졌고, 그렇게 심어졌기 때문에 세계가 딱 두 갈래로 열매맺게 된 것입니다. 하나는 유물적인 세계관, 하나는 유심적인 세계관, 즉 사탄편과 하늘편이 생겼습니다. 하늘편에는 하늘편 천사장, 하늘편 해와, 하늘편 아담이 찾아져야 됩니다. 하늘편 천사장은 종교권내의 남자들입니다.

여기에서 이제 여자들이 득세할 때가 옵니다. 신부가 신랑을 맞이할 때가 되면 득세할 때가 오는 것입니다. 처녀가 시집가기 전까지는 그 집에서 종살이를 하는 것입니다. 형편이 무인지경입니다. 아버지 어머니가 물가져오라면 '예' 하고, 오빠가 그래도 '예', 동생이 그래도 '예', 전부 다들어주는 종살이하는 여자라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때가 되어 시집가는 날이 되면 아버지 어머니는 있는 모든 것을 그냥 주고 싶어합니다. 가서 잘살라고 집안 전체가 복을 비는 것입니다. 같이 살면 좋겠다고 슬픈 눈물을 흘리는 반면 부디 하늘의 천사와 같이 잘살라고 축복해 준다는 것입니다. 들리는 것입니다. 그렇게 들리는 자리에서 독수리 같은 신랑이 와서 채 가지고 가는 것이 장가가고 시집가는 것입니다. 오늘날 여자들이 이러한 때를 맞이했는데 여자들 가운데 자기 아버지 어머니를 모시고 살겠다는 사람이 세상에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