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044권 PDF전문보기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이 아침에는 한스러운 복귀의 내용에 대해서 말씀을 하였습니다. 아버님께서는 영계로부터 시작하여 육계에 이르 기까지 수많은 복잡다난한 과정을 풀고 해방권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을 생각할 때, 그 누구도 모르는 가운데에서 이것을 저희에게 이해시키기 위해서 그 얼마나 수고하셨고, 그 배후의 싸움이 얼마나 치열했는가 하는 것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옵니다.

이제 저희들은 이 만물의 날을 맞이할 때마다 한많은 복귀의 인연을 생각해야 되겠사옵니다. 하온데 이와 같은 날들을 계속 지켜 나아가 하나님의 날을 자기의 하나님의 날로서 인계받고 넘어서야 할 가정적 권이 남아 있다는 것을 미처 몰랐습니다.

당신께서 저희가 모르는 가운데 이러한 기반을 확대시키시기 위해서 무한히 애쓰시고 수고하신 것을 저희들은 알아야 되겠사옵니다. 천신만고의 수난길을 극복해 나오신 그 길을 저희들은 다시 한 번 생각하면서 거기에 보답하는 실체가 되고, 거기에 일체가 되고, 희생하는 자가 되기 위해 온갖 지성을 기울이는 당신의 자녀들이 되게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더우기 이 아침에 전국에 널려 있는 당신의 사랑하는 아들딸들과 세계에 널려 있는 당신의 자녀들이 이 날을 기념하면서 이곳을 그리워하며 눈물짓고 있을 줄 알고 있사오니, 아버지, 그들에게 천배 만배의 복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그리하여 후대하신 당신의 사랑권내에서 그들이 내일의 소망의 실체로서 아버지의 사랑을 받는 아들딸이 되기에 부족함이 없게끔 보호 육성하고 인도하여 주시옵기를 재삼 부탁드리옵니다.

오늘 이 기념 행사의 모든 전체를 기쁘게 받으시옵고, 전한 말씀이 이들에게 해방과 승리의 표준이 되게 하시옵소서. 뿐만 아니라 자신들이 걸어가야 할 노정기에 있어서 빛나는 등대의 사명을 할 수 있게끔 아버지께서 일깨워 주시옵기를 재삼 부탁드리옵니다. 남아진 시간과 오늘 이후의 전체도 뜻을 중심삼고 귀결되게 하여 주시옵기를 부탁드리면서, 이 모든 말씀 참부모의 거룩하신 이름 받들어서 아뢰었사옵나이다. 아멘. ※